홍영기 고액 체납 고백하다.
본문 바로가기

연예

홍영기 고액 체납 고백하다.

홍영기 고액 체납 고백.

홍영기는 쇼핑몰 운영과 관련하여 과거 현금 매출 신고 누락으로 체납이 발생 하였다 한다. 매출액 에 대한 3년동안의 세금은 5억원 이에 홍영기는 반드시 다 납부 하겠다고 약속하고 분납을 신청한 상태이다. 현재는 4억 3천만 원 정도가 남은 상태라 하며 현재 살고있는 집을 팔아 월세를 옮겨서 4억정도를 일시 상환한다 한다. 그녀는 현재 남아있는 세금을 8개월 안에 꼭 완납 할 것을 약속했다.

 

 

 

 

 

 

아프리카TV BJ유화 데이트 폭력당해.

BJ유화는 남자친구인 동료 BJ짭구에게 데이트 폭력을 당했다 10일 아프리카TV채널 유화 채널 게시판에 글이 올라왔다, 내용은 다음과 같다 "짭구 그 사람이랑 다시는 엮일 일 없어요 죽기 싫어요"라고 적은 글이 올라왔고, 피 묻은 입술과 상처 부위 사진도 함께 올라왔다. 유화는 추가로"그분이 아마 맞은 사진 당한 것처럼 올릴 텐데 저는 때리지 못할 정도로 죽기 직전 상황까지 갔다"고 주장했다. 이에 짭구는 아직까지 별다른 해명이 없는 상태이다.

 

 

 

 

 

김기덕 감독, 코로나 19로 사망 

11일 외신은 "한국의 거장 김기덕 감독이 라트비아에서 코로나19 감염 사망했다. 라고 보도했다. 내용에 따르면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고 현지 병우너에서 치료를 받던중 합병증이로 세상을 떠났다고 알렸다.

김기덕 감독은 라트비아 휴양도시 유르말라에 집을 구매 영주권을 획득할 계획이 있었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