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코로나 비상?! 청하 코로나 확진
본문 바로가기

연예

연예계 코로나 비상?! 청하 코로나 확진

청하 코로나19 확진.

인기 가수 청하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전 청하는 소속사는 청하가 최근 확진 자와 접촉후 검사를 받았으며, 7일 오전 확진 판정을 받았다 한다, 청하는 팬카페를 통해 너무 미안하고 또 미안하다. 조심한다고 했는데 제가 많이 부족 했나 보다 라며 팬들에게 미안함을 드러냈다, 또한 KBS 2TV 주말극 오! 섬광빌라 !에 출현하는 우주소녀 보나또한 비상이걸렸다, 같은 그룹 멤버인 유연정과,사나가 청하와 저녁식사를했기 때문이다, 7일 유연정이 확진자와 동선이 겹처 코로나 19검사를 진행 하였으며 현재 연정은 자가격리 중이며, 오! 섬광빌라! 관련 스태프들도 코로나 19 검사를 진행 중이다.

 

 

 

 

 

 

 

 

트와이스 사나 코로나19 검사!?

가수 청하의 코로나 19로 인해 여러 동선이 겹친 연예인들이 검사를 받고 있다 그룹 트와이스 멤버 사나 또한 7일 검사를 받았으며 JYP엔터테이먼트에서는 청하와 최근 접촉한것으로 확인된 사나는 멤버,스태프 역시 7일 검사를 받았다라고 전했다.

 

 

 

 

 

 

 

 

 

미나 코로나 19 검사후 자가격리 중

구구단의 미나가 청하와 접촉후 코로나 19검사를 받은 후 자가격리 중이다,

7일 오후 젤리피쉬엔터테이먼트는 미나양이 코로나 19확진자와 동선이 겹쳐, 7일 코로나 19검사를 진행 하였으며, 현재는 자가격리중이라고 밝혔다. 미나가 최근 생일 파티를 열었고, 이자리에서 청화와 접촉 했다고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