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소희 간헐적 무대 트라우마.
본문 바로가기

연예

송소희 간헐적 무대 트라우마.

송소희 간헐적 트라우마 고백

국악소녀 송소희는 9일 방송되는 MBC라디오 스타에서 원인모를 간헐적 무대 트라우마에 시달린다고 고백하였다.

송소희는 5살때 소리를 시작하였으며 횟수로 총 19년째 소리 경력을 자랑하고 있는 국악인이다.

대중에게는 '국악 소녀'로 잘 알려져 있으며 큰사랑을 받고있다.최근 대학을 졸업한 송소희는 활발한 활동을 준비중이라 밝혔으며 덧붙여 최근 원인 모를 무대 트라우마를 격고있다고 고백했다. 이에 라디오스타 MC들은 많은 조언을 들려주며 송소희를 격려 해 주었다. 

 

 

 

 

 

 

 

 

'막돼 먹은 영애씨' 김현숙 이혼 소식

김현숙은 지난 2014년 동갑 일반인 남편과 결혼 했다. TV에도 동반 출연 했으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두사람은 최근 6년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 하기로 했다. 현재 밝혀진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로 확인 됬으며. 현재 이혼 조정중에있다고한다.

 

 

 

 

 

 

 

 

이시언 '나 혼자 산다'하차 소식

이시언은 9일 SNS계정을 통해 "지난 5년여간 함께 했던 '나혼산'을 올해를 마지막으로 떠나려 한다" 

라고 밝혔다. 제작진과 긴상의 끝에 연기자로서 더 충실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라는 마음을 전들 드렸고 많은 고민 끝에 함께 이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 고 알렸다. 이어 이시언은 시청자 분들께 배우 이시언 뿐만 아니라 인간 이시언의 모습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 모두 행운이라 생각한다. 앞으로 연기자로서 작품을 통해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