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 신민아 명예 훼손 혐의.
본문 바로가기

연예

아이러브 신민아 명예 훼손 혐의.

그룹 아이러브 전멤버 신민아 명예 훼손?!

그룹 아이러브의 전 멤버 신민아가 명예 훼손 혐의로 검찰에 송치 되었다. 8일 WKS ENE는 신민아를 업무방해 혐의에 대해 기소 의견,명예훼손 혐의로 서울 중앙 지방 검찰청에 송치 했다고 알렸다. 이런 일이 벌어진 이유는 다음과 같다 신민아는 7월 15일 그룹 아이러브로 활동당시 멤버들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얘기하고있다. 신민아는 회사에도 도움을 요청 했지만 회사에 외면을 당했고 그룹 아이러브 멤버들에게 사과를 원한다고 했다. 하지만 WKS ENE 는 신민아측이 허위 사실을 유포하고있으며 명예훼손 혐으로 고소를 했다. 

 

 

 

 

 

 

은퇴 번복 하고 돌아온 쯔양 과연 수입 때문일까?

최근 뒷광고 논란으로 한창 시끄러웠던 유튜브 그에 휘말려 쯔양은 8월 은퇴선언을 하게되었다. 은퇴를 결정하게 된계기는 허위 저격이 일파만파 퍼지면서 쯔양을 힘들게 했다. 하지만 지난달 더이상 못 할 꺼같다는 마음으로 그만 뒀었는데 그리운 것들이 많다고 방송을 하면서 쌓아왔던 것도 있고 찾ㅇ아 와주던 시청자들, 응원해준 분들이 떠올랐다. 실망하신 분들께 죄송하다 라는 말을 남기며 은퇴를 번복했다. 이에 여러 의견들이 갈리고있다. 그럼 유튜버 쯔양의 수입은 얼마나 될까, 유튜브 통계 및 인사이트 발굴 사이트 녹스 인플루언서에 따르면 쯔양의 11월 수익은 1억 6000~ 2억 8000만원 인 것으로 측정 되었다.

 

 

 

 

 

 

블랙핑크 빌보드 선정 2020 베스트 앨범 50 에 선정!

빌보드는 7일 2020베스트 앨범 50 을 발표 했다. 블랙핑크의 디 앨범 은 K-pop 앨범 중 가장 높은 순위 25위를 차지했다. 빌보드에서 디 앨범 이렇게 말하고 있다, 힙합 부터 댄스팝 까지 다채로운 A급 K팝이 담겨져있다고평가했다, 블랙핑크는 글로벌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했으며, 다양한 팝스타들과 콜라보를 진행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한국 걸그룹 역사상 미국 음악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전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