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인생 캐릭터 만남!
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세정 인생 캐릭터 만남!

김세정 인생 캐릭터 만나다

가수 구구단의 김세정이 배우로써 색다른 도전을 하게 되었다, 김세정이 출연 하는 드라마 OCN의 '경이로운 소문의'제작발표회에서, 김세정은 "액션 배우라는 수식어가 생기면 좋겠고,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는 말을 듣고 싶다"라는 말을 전했고 현재 경이로운 소문은 회가 거듭 할 수록 더욱더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맞춰가고있으며, 시청률 또한 상승세를 찍고있다,

 

 

 

 

 

 

 

 

최민수 아들 최유성 군입대.

14일 방송된 SBS PLUS 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 에서 최민수의 아내인 강주은과 최유성군이 출연했다.

여러 담소를 나누다 최유성군의 군입대가 일주일 정도 남았다는 것을 알렸다, 이에 최유성군은 "진짜 멍하다,친구들도 안만나고 싶고 밥맛도 없다. 평소 게임을 많이 하는데 이제 게임도 재미가 없다"라며 현재는"군대 가는 꿈도 꾼다"고 말해 출연자들의 공감을 샀다. 최유성군은 한국,캐나다 국적을 모두 가지고 있지만 군대를 선택한 것은 아빠(최민수)가 한국사람이고 자신은 한국말을 잘 못하지만 한국사람이다,라며 군입대 결정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

 

 

 

 

 

 

 

 

김준희 쇼핑몰 기부강요?

김준희는 14일 SNS를 통해 "전에 올린 기부글은 삭제 했습니다.제가 생각이 짧았네요 좋은 일에 함께 하고픈 마음이었는데 그 것을 알리는 것에 미흡하고 경솔했습니다"라고 사과문을 올렸다, 사건의 발달은 김준희쇼핑몰을 통해 지정 상품을 구매하면, 1000원 기부를 옵션으로 추가 할수 있도록 하였으나, 강요한다며 네티즌들의 지적이 있었으며, 이에 SNS에 사과글을 게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