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레드PC 푸는법!
본문 바로가기

PC게임

메이플스토리 레드PC 푸는법!

메이플스토리 레드PC 푸는법

방학과 연말을 겨냥한 테라버닝으로 인해 복귀 유저와 신규유저들이 늘어나고있다고 한다. 아마 게임을 처음 시작하게 되면 레벨링을 하는 데에 있어서 집중 할 수 밖에 없는 환경을 만들지만 테라버닝을 이용해 어느정도 레벨이 되면 스타포스를 얻기위해 어쩔수 없이 무자본 분들은 거래소를 이용 할 수 밖에 없다, 거래소를 막상 거래소를 이용 하려 하면 보이는 경고문 레드PC여서 거래이용 불가. 메이플스토리에서는 보안 등급을 만들어 범죄를 줄일려 하는 것을 알 수 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복귀,혹은 처음시작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정보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자.

 

 

 

 

 

 

 

 

 

 

 

 

 

 

 

 

창을 누르게되면 뜨는 화면, 보안창이라고 뜨며 현재 자기 컴퓨터 보안등급을 알 수 있다, 여러곳에서 메이플스토리를 즐긴다면 OTP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하기에 굉장히 귀찮음이 따른다, 등급UP부분을 눌러주면 선택할 수있는 선택지가 나오게 된다.

 

 

 

 

여기서 집에서 한컴퓨터로만 하면 그냥 PC등급을 그린등급으로 UP시켜주면된다. 그럼 3번째 본인 PC에서만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한 목록 일회성 그린 PC로 이용하기를 누르게되면 본인인증 진행이 시작된다, 본인인증은 창이 따로 열리며 3개중 하나의 인증 방법을 선택하여 해주시면 되시겠다 기본적으로 휴대폰인증을 많이 한다. 

 

 

 

 

 

 

 

 

 

인증이 완료되면 그린PC로 변경이 완료되며 개인,거래소 거래 제한이 풀리게된다. 아마 복귀 유저, 신규유저들은 레드PC가 걸려 있는 지도 모른상태로 게임을 즐기고 있을 수도 있다 빠르게 레드PC를 그린PC로 등급 UP한다음 메이플스토리를 즐기 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