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연말 스팀 할인 5가지 게임 추천.
본문 바로가기

PC게임

12월 연말 스팀 할인 5가지 게임 추천.

12월 스팀 인기게임 할인

12월 스팀에서 파격적인 할인을 진행 한다. 이번 할인 게임들 중에서는 인기 많은 게임들이 즐비하고있는데, 필자또한 구매욕구를 억누르고 있지만 스팀에 접속 할 때마다 지름신이 올까 두렵다. 오늘은 스팀에서 할인 하는 인기 게임 5가지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자.

(출처:스팀)

 

 

 

 

 

 

 

 

5.[어몽어스]

할인가:5500→4400

 

추천 드리는 할인 게임은 바로 어몽어스이다. 앞으로 소개할 게임들 보다 비교적 싼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초반만큼은 아니지만 아직까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게임 싼가격에 비해 높은 가성비를 뽑을 수있는 게임이라 자부한다, 혼자보단 친구들과 즐기는 것을 추천드리는 게임 최근 여러가지 모드들도 즐기수 있으므로 다양한 재미마저 즐길수 있다.

 

 

 

 

 

4.[다잉라이트]

할인가:43000→17200

 

조금 오래된 게임이지만 좀비 게임을 좋아 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릴만한 게임 다잉라이트 필자도 즐겨 보았지만 스토리라인과 액션이 굉장히 좋은 게임, 캐릭터에게 파쿠루라는 요소를 추가함으로써 굉장히 다이나믹함을 느낄수있다, 또한 무기 제작과 여러가지 재미 포인트들이 숨어있다 그래픽또한 용량대비 괜찮다는 평을 받고있다, 특히나 밤이되면 긴장감이 몇배이상 상승하여, 게임 몰입도가 배가 된다. 좀비 고어물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게임.

 

 

 

 

 

 

 

 

3.[폴 가이즈]

할인가:20500→16400

 

폴가이즈는 유저들이 다양한 미니게임을 즐겨 승자를 가리는 게임이다, 전투적으로 싸우지는 않지만 귀여운 캐릭터들이 뒤엉켜 전략적인 전투(?) 를 즐길수있다, 배틀로얄 방식이며 개인전,단체전 또한 쉬운 접근성으로 남녀노소 즐길 수있으며,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커스터 마이징 하는 것도 재미요소중 하나이다. 아기자기한 플레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게임

 

 

 

 

 

2.[피파21]

할인가:72000→36000

 

명실상부 축구게임을 논할때 항상 단연 높은 평가를 받는 피파 시리즈 피파시리즈중 최신 시리즈인 피파21이 반값세일을 진행한다, 피파라고 하면 왠만한 남자분들이라면 아실만한 게임이다, 사실적인 그래픽과 함께 엄청난 게임성 세일전 피파 21 가격은 72000원이라는 거금이지만 현재는 반값 세일 진행 중이니 노려볼만한 게임인것은 확실하다, 축구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게임!

 

 

 

 

 

 

 

 

 

 

1.[몬스터헌터:월드]

할인가:34900→23030

 

몬스터 헌터 월드는 출시된지는 꽤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아직까지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게임이다, MMORPG게임이며, 기본적으로 캐릭터들보다 거대한 몬스터들을 잡는 게임이기 때문에 액션과 여러가지 재미요소들이 포함 되어있다, 몬스터 공략에 있어서 다양한 전략 이있다는 것과 고인물이 많아 영상을 보며 나름 쉽게 공부? 할 수 있다는 점, 사운드 또한 좋다는 평이 많고 하드코어한 RPG 게임을 원하시는 분들에게추천 드리는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