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테라버닝때 키우면 좋을 직업추천.
본문 바로가기

PC게임

메이플스토리 테라버닝때 키우면 좋을 직업추천.

메이플스토리 테라버닝 직업추천

특별 시즌이 되면 시작되는 올해 말에도 어김없이 시작 되었다, 기간은 12월 17일 부터 3월 10까지 테라 버닝 기간이다, 테라버닝은 한 계정당 1캐릭터만 지정 할 수 있으며,이번 테라 버닝은 1차,2차 로 나뉘어졌으며, 1차는 2020년12월17일~2021년1월27일까지이며, 2차는 2021년1월28일부터 3월10일 까지이다,

단 제로 캐릭터와 카인 캐릭터는 버닝 캐릭터를 지정 할 수 없다. 오늘은 버닝 캐릭터로 추천하는 직업에 3가지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다! 지금바로 시작 해 보자!

 

 

 

 

 

 

 

 

 

 

3.[썬콜]

추천드리는 직업 3위는 바로 썬콜이다,썬콜은 주로 번개,얼음을 이용한 스킬들을 많이 사용한다, 메이플 스토리 인기 직업중 탑10안에는 항상 들어가는 추천직업이다, 테라 버닝으로 추천드리는 이유는 넓은 범위와, 좋은 유틸기와, 보스까지 굉장히 좋은 편이며, 초보자 또한 쉽게 운영할 수 있을 정도로 난이도가 낮은 편이다.주 캐릭터로 쓰기 좋은 직업이다.

 

 

 

 

 

2.[소울 마스터]

소울 마스터는 테라버닝으로 가장 적합한 직업이라 생각하는 직업중 하나이다, 이유는 바로 저스펙으로 고효율을 뽑을 수 있기 때문이다, 대부분 유저들은 테라버닝때 저자본으로 시작해 일정레벨 달성시 아이템을 받고 레벨링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소울마스터는 원킬컷 자체가 많이 낮은편이여서 낮은 스펙들도 발들이기 쉬우며, 저자본 유저들에게 추천드리는 직업이다!

 

 

 

 

 

 

 

1.[아델]

아델은 아마 테라버닝때 픽이 제일 많이 될 직업이 아닐까 싶다, 현재 테라버닝외에도 메이플스토리 전체 직업 순위에서도 1등하고 있는 직업이다, 무적기,극딜기를 보유한 직업이며, 기동성또한 굉장히 좋기 때문에 육각형 직업이라고 할수있다. 처음 시작하는 초보분들에게도 굉장히 좋은 직업이다. 간단히 장점을 나열 하자면, 무적기,극딜기,기동성,적은버프수,낮은 원킬 컷 보스전상급 정도이며 테라버닝에 적합한 캐릭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