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컨텐츠별 영웅 추천
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2 컨텐츠별 영웅 추천

세븐나이츠2 컨텐츠별 영웅 추천.

저번 시간에 이어 이번 시간에는 세븐나이츠 각 컨텐츠별 효율이 나오는 영웅들에 대해서 알아볼려 한다. 세븐나이츠2는 뽑기확률이 극악이기 때문에 고급,희귀 영웅들로만 공략 해 보았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타게임들과 다르게 고급,희귀 영웅들만으로도 결투장을 제외한 컨텐츠들을 왠만큼 클리어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은 안도의 한숨을 쉬고 있다. 세븐나이츠2 컨텐츠별 영웅 지금바로 알아 보도록하자.

 

 

 

 

 

 

 

 

 

[보스공략 추천 영웅]

캐릭명 사진 효과
앙리
마비 상태 이상 방어 효과
길라한
화상 상태 이상 방어 효과
아델
빙결 상태 이상 방어 효과
스콧
출혈 상태 이상 방어 효과
보스 제압스킬
루디
보스 제압스킬
세인
보스 제압스킬
레이첼
보스 제압 스킬

게임을 즐기다보면 왠만한 육성한 영웅들로 쉬움 시나리오는 클리어가 가능하다. 하지만 그다음 단계인 보통난이도 부터는 상태이상을 방어 해 주는 영웅이 없고선 굉장히 힘들다.각 시나리오 회차마다 화상,빙결,마비,출혈 효과를 내는 보스들이 존재 함으로 보통난이도 부터는 필수로 상태이상을 방어 할 수 있는 영웅들을 육성해 데리고 다녀야한다.  필자가 생각하는 필수 육성 캐릭터는 세인,루디,렌(희귀) 전투력 보상으로 얻을수 있는 영웅 이기도 하고 등급대비 효율이 잘나오는 영웅으로 잘 알려 져있다. 또한 보스 제압기를 가지고있기 때문에 보스전때 굉장히 유용하게 운용 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2 컨텐츠 영웅]

필자가 생각하는 세븐나이츠2는 전설이 있으면 굉장히 좋다. 단 조건은 어느정도 초월이 된 전설이다. 전설30 레벨 보다 고급,희귀 고초월이 더 효율이 나오기 때문에 전설을 뽑았다, 한들 초월이 안된 영웅이라면 더 효율이 나오는 고급,휘귀 고초월 영웅들을 쓰게된다. 또한 수급 면에서도 엄청난 난이도의 격차를 보여준다. 전설을 경우 대부분 뽑기 확률이 0점대로 시작한다. 타게임들에 비하면 굉장한 확률이다 하지만 희귀 등급일 경우 전투력 보상으로 확정으로 얻을 수 있으며, 루비를 모아 뽑기를 해도 대부분 희귀 등급이 껴 있기 때문에 더욱더 고초월 희귀,고급 영웅들이 대중화 될 수 밖에 없다. 위 표에도 있지만 더욱더 추천드리는 영웅들은 다음과 같다.

 

미스 벨벳: 적 방감, 체력 비례 데미지, 방무 효율증가-(버프+딜러) 

아델:피해감소,도발,적 방감-(메인탱커)

세레나:쿨감-(메인 힐러)

멜리사:적방어력 감소 -(서브힐러)

코제트:무난한 원거리 딜러-(메인딜러)

주주:희귀 등급 상위 딜러(메인딜러)

앙리:독데미지가 달려있는 딜러(서브딜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