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추천 힐링게임 기타소녀 공략 및 리뷰.
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모바일 게임추천 힐링게임 기타소녀 공략 및 리뷰.

기타소녀 공략 및 리뷰.

필자가 간만에 게임을 즐기면서 힐링 받은 게임은 오랜만인 것 같다. 물론 지금까지 했던 게임들이 재미 없었다는 것은 아니라 지금껏 즐겼던 게임들은 뚜렷한 목표가 있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앞만 보고 진행 했지만, 오늘 소개 해드릴 게임은 목표가 있긴 하나 그렇게 목메고 목표 달성은 안 해도 된다는 점에서 부담이 덜 한 게임이다. 오늘 소개 해드릴 게임 기타소녀 지금 바로 시작 해 보도록 하자.

 

 

 

 

 

 

 

 

[간단한 게임 방식에서 오는 편안함]

게임은 방치형 게임 장르이고 터치로 모은 재화로 여러가지 주인공 소녀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것들을 구매 할 수 있다. 간단한 내용은 주인공이 기타를 치며 팔로워들을 얻으며 성장하는 게임이다. 게임 진행 방식 자체가 굉장히 간단하여,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으며, 일러스트 또한 애니풍 일러스트로 매니아 층에게도 인기가 많은듯한 게임이다, 소녀가 팔로우를 모으면서 성장해 가는 과정을 절대자 입장에서 관리 하는 것이며, 잔잔한 노래를 들으며, 머리를 비우며 플레이 하기 좋은 게임이다, 여러므로 찌든 삶을 힐링 받기 위해 플레이 해 볼 만한 게임이라 생각한다.

 

 

 

 

 

[의외의 디테일함]

전반적인 방치형 게임 특성상 스토리 라인이 허술하거나 애초에 없는 경우들이 많다. 터치형 게임 같은 경우 스트레스 해소가 주목적이기 때문에 빠른 성장과 쉽게 쉽게 클리어되는 스테이지등 이런 것들을 보며 유저들은 스트레스를 푼다, 방치형 게임 특성상 스토리 라인이 정확히 구현 되어있는 게임은 매우 드물다,

물론 인게임 화면이 바뀌며 전개를 따로 해주진 않지만, 위사진 처럼 메신저, 톡 같은 것들로 대화를 하며 현재 어떤 스토리에 머무르고 있는지 유저들은 알 수 있다, 초반에 위에 느낌표 표시가 되어 있어 아무생각 없이 눌렀는데 이렇게 대화창이 뜨며 누군가 말을 걸어올때 필자는 다른 유저인지 알았으나, 성장을 해 가며 만나게된 팔로워 들이 말을 걸어 오는 것이었다, 가만히 보다보면 내용 자체도 봐줄만 하다 오히려 재미지다, 게임과 병행 하며 소소하게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부분이다.

 

 

 

 

 

 

 

 

 

[수면제 역할을 해주는 음악들]

필자가 기타소녀를 할때에는 이어폰을 이용하여 플레이를 한다, 조용하게 들리는 음악에 잠이 솔솔 온다, 음악은 성장하면서 모은 좋아요 로 해금 할 수 있으며, 직접 절전 모드를 선택하면 음악 어플처럼 저런 화면이 나온다, 필자도 처음에는 그냥 이미지 인줄 알았으나, 실제로 음악넘기기, 무한반복, 셔플 다된다, 필자는 성장시키는것에 목을 메기 보다는 더 많은 음악을 듣기 위해서 게임을 즐기고 있는 중이다. 그만큼 게임속에 힐링 요소가 많다는 것이다.

 

 

 

 

[제작자의 목표]

필자가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플레이어 마다, 다른 게임의 목표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결론 적으로 위사진처럼 달성 조건 미션을 만들어 놓은 것은 어느정도 게임을 즐기며, 성장을 시키기위해 동기부여를 만들어줄 목적으로 저렇게 채널 이라는 큰분류를 만들어 놓은 것같다, 또한 현재 내가 모은 팬들이 몇명인지, 실시간으로 볼 수 있게 만들어 놓았다, 이또한 빠른 성장을 우너하시는 분들이면 동기부여를 받으며 게임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여러므로 소프트하고 힐링하기 좋은 게임이며, 필자의 주관적인 생각은 굳이 빠르게 성장을 안해도 기본적으로 방치형 이란 베이스가 깔려 있기 때문에 늦더라도 성장이 가능하니 천천히 즐기시면 좋을듯한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