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4 건슬링어 스킬트리 및 공략
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V4 건슬링어 스킬트리 및 공략


V4 건슬링어 스킬트리 및 공략

건슬링어가 현재 V4에서받는 대우는 간접적인 너프를 받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과정들을 격으면서 상대적으로 다른 직업이 더 좋아지는 현상이 일어난다.굉장히 억울한 직업군에 속하는 건슬링어 상대적으로 효율이 안나오는 직업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평범한 직업군이다.

오늘은 찬밥대우를 받고있는 건슬링어에 대해 알아보도록하자!












[직업 설명]


일단 이전 검은사막과 엇비슷한 시스템과,사냥방식 그래픽으로 굉장히 적응하기는 쉬웠다. 건슬링어 자체는 위에서 언급했듯이 현재 크게 좋은 대우를 받지 못하는 직업 인것같다, 하지만 정상(랭커)가 목표가 아니면 어느정도 감안하고 키우기에는 좋은 직업인 것같다, 

하지만 후반 컨텐츠들을 즐기기위해 게임을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천드리는 직업이다, 물론 템셋팅을 완벽히 하고 하시는 분들에게는 할말이 없지만, 템셋팅 완벽히 다른 좋은 직업군을 키우면 후반컨텐츠들의 효율이 더 나올 것이라고 말해 드리고 싶다.









건슬링어 스킬은 단일과 광역으로 나뉜다,



스킬트리

(모바일은 표를 옆으로 드래그)


 광역

단일 

승전의 신호(탄환개조) 

교차사적(필중일발) 

대지의 상흔(산탄) 

불꽃 살포(저격)

사격겨냥(철갑탄)

열화의춤(노림수)

허공난사(산탄)

파괴의 서막(철갑탄)

사냥준비(날렵한 몸놀림)

사격겨냥(철갑탄)

불꽃 살포(지원 폭격)

종말의 포화(철갑탄)

종말의 포화(철갑탄)

탄환 채찍(가속)

붉은 유성우(불굴)

불씨 폭격(화상)

 

교란 일격(철갑탄)

 

예리한 섬광(연속 사격)

추후 남는 스킬은 필요에 따라 넣어주시면 되시겠다.


●PVP용은 아니다, 필자가 스킬을 써보며 효율이 나오는 것들을 체크해 만든 리스트이다.











[총평]


필자가 즐기면서 느꼇던 점은 나쁘지 않다 였다, 하지만 게임에 투자를 많이 하실 생각이라면 비추하는 직업이다,

사냥을 제외하고 나머지 PVP,PVE에서 굉장히 약한 모습을 보여주는 건슬링어 되시곘다.


다른 효율 좋은 캐릭터들과 봤을때 같은 투자대비 효율이 그렇게 나오는 직업군은 아니다, 하지만 RPG 게임들을 보면 비주류 캐릭터들을 갑자기 버프 시켜주는 사례들이 많지 않은가? 다시 고티어 직업군으로 올라갈 가능성이 충분히 있는 직업이긴하다, 하지만 그시기를 예상 할 수 없다는 것이 문제,


그나마 다행인 점은 V4자체가 반이상이 사냥인지라 사냥에 대해서는 아직까지는 건재하다는 것이다, 크게 다른 컨텐츠 요소들을 많이 즐기실 것이 아니라면,건슬링어를 살포시 추천 해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