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프린세스 공략 및 등급표!
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아이들 프린세스 공략 및 등급표!

아이들 프린세스 공략 및 등급표.

요즘 일본풍의 모바일 게임을 많이 접하게 되는 것 같다. 이유를 곰곰히 생각 해 봤고 답은 하나였다.

바로 일러스트와 독특한 소재들 때문이 아닐까 싶다. 이번에 포스팅 해 볼 아이들 프린세스도 일러스트와 독특한 소재 때문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 프린세스 메이커가 생각나는 인터페이스들과 시스템이 눈길을 사로 잡았고, 게임을 플레이 하게 되었다.

지금 바로 시작 해 보도록 하자.











[방치형 게임을 입히다.]


필자가 이 게임을 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방치형 모드가 된다는 것이다. 바로 시간 없는 유저들을 위한 최대의 무기가 방치형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아이들 프린세스는 사냥에 대한 개념은 있지만 내가 직접 플레이 하지 않기 때문에, 크게 신경을 안쓴다. 


그래서 사냥 말고 다른 컨텐츠의 소모가 심할 경우 게임 자체가 질리도록 되어있다. 하지만 아이들 프린세스는 컨텐츠 소모가 느리다, 초반에 언급했듯이 프린세스 메이커와 같이 메인 캐릭터의 애정도를 높이고, 스토리를 깨며, 전직을 시키고 다양한 컨텐츠가 있다 자세히 들여다 보면 사냥은 부수 적인? 것 일수도 있다.












[리세마라가 필요할까?]


아이들 프린세스 또한 전투로 아이템을 파밍하기 때문에 좋은 등급의 정령들이 있으면 굉장히 좋다, 아이들 프린세스에서는 등급이 UR,SSR,SR,R이 있으며 당연 UR등급이 제일 높고, 이를 얻기 위해 초반 리세마라를 많이 하는데, 굉장히 늦다 초반 유료 재화를 많이 푸는 것도 아니고 잘 해봐야 두번 정도의 10연속 뽑기를 할 수 있는데, 굉장히 낮은 확률이다, 필자가 즐겼던 게임중에서 단연 극악을 확률을 자랑하는 게임이다.







하지만 사전 예약 100만 달성 보상인 UR등급 마츠를 얻을 수 있으므로, 마츠를 잘 활용 해 주시면 되시겠다, 직업은 전사 근접 물리 공격에 특화 되어 있으며, 체력이 높아 공격을 잘 버틸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캐릭터이다.












[게임성]


필자가 위에서 언급 했듯이 게임 진행 속도는 느린편이다. 이로인해 컨텐츠 소모 속도도 느린편이고 메인 캐릭터 키우기에 있어서는, 굉장히 시간을 들여야 스토리 미션을 깰 수 있을 정도로 느리다. 메인 캐릭터의 애정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심부름을 하여 각 미션에 해당 되는 교육 책을 얻어야 하는데, 심부름을 보내 놓으면 기본 1시간 이므로 굉장한 기다림이 필요하다. 교육책을 얻은 뒤에는 메인 캐릭터를 교육 시킬수 있는데 교육책의 레벨이 올라 갈 수록 필요 갯수가 더 많아져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 게임을 진득히 하는 유저들에게는 오히려 재미가 반감이 될 수 있는 컨텐츠이지만, 게임을 할 시간이 잘 없는 유저들에게는 굉장히 환영 받는 컨텐츠가 될 꺼 같다.







[아이들 프린세스 등급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