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 꿈에 관한 꿈해몽ver.2
본문 바로가기

유머/꿈,해몽

호랑이 꿈에 관한 꿈해몽ver.2

 

 

 

 

 

 

 

 

 

 

 

 

1.호랑이 에게 잡아 먹히는 꿈

 

하고자하는 일에 손실이 생기며 힘든일을 겪게된다, 이꿈을 꾸었다면 재물,신상에 큰피해를 입게 될수도 있으며,현재 진행하는 일에 있어서 불미스러운 일이 동반될 수 있으므로,항상 주의를 살피고 세심하게 신경쓰며 행동하여야한다.

 

 

2.호랑이가 다른 동물과 싸우는 꿈

 

꿈에서 호랑이가 다른 동물과 싸우는 꿈을 꿨다면, 양간의 대립이 생길수 있는 신호이며, 이로인해 분위기가 어수선 해 질것을 의미하며, 구설수,시비가 붙을수 있으므로 조심하여야한다, 항상 주의 하며 행동에 신경써야하며,욕심을 부리기보단 뒤에서서 배려하는 것도 나쁘지않다.

 

3.호랑이와 얘기하는 꿈

 

꿈에서 호랑이와 얘기하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을 만나게될 신호이다, 이꿈은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며, 이로인해 일에 대한 만족스러운 성과가 나올 것이며, 항상 대인관계유지를 잘 하여야한다.

 

 

 

 

 

 

 

 

 

 

 

 

 

4.호랑이를 타는 꿈

 

꿈에서 호랑이를 타는 꿈을 꾸었다면 차츰 좋은 기운을 받아 하고자 하는 일에 있어서 긍정적인 결과를 얻게될 꿈이다, 이는 어떤 상황,일 에대해서 현재는 힘들지만 점점 긍정적인 기운을 받아 괜찮아지는 꿈이므로,항상 노력을 게을리하지말고 하는 일에 대해서 관심을 기울여야한다.

 

 

5.호랑이를 보고 숨는 꿈

 

꿈에서 호랑이를 보고 숨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신변에 위협에 될만한 일이 닥쳐 올 수도 있다는 것에 유의하여야한다, 임신을 한 사람이라면 유산이 될 것을 의미하며,여러므로 좋지 않은 꿈이니, 항상 신중 정확하게 행동하여 피해를 최소화 하도록 주의 해야한다.

 

 

6.호랑이가 집안으로 들어와 위협을 가하는 꿈(공포에 떠는꿈)

 

꿈에서 호랑이가 집안으로 들어와 위협을 가해 공포에 떠는 꿈을 꾸었다면 어떤 행동을 통해 남의 입에 오르내리며, 타인에게 비방을 받게될 꿈이다, 이는 현재 하는 일에 있어서도 잘 이루어 지지 않으며 고난을 겪게될 것을 의미하며,이꿈을 꾸었다면 잠시 떨어져 쉬어가도록한다.

 

 

7.호랑이 새끼를 안는 꿈

 

꿈에서 호랑이 새끼를 안는 꿈을 꾸었다면 아들이 태어날 것을 의미하는 태몽이다, 또한 아이는 자라서 높은 지위에 오를것이며 풍요로운 생활을 할 수 있을 것이니,사랑과 관심으로 아이를 키우도록하자.

 

 

8.호랑이가 갑자기 사람으로 변하는 꿈

 

호랑이가 갑자기 사람으로 변하는 꿈을 꾸었다면 명예가 실추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이는 현재하는 일 혹은 목표에 대해서 실패하거나 항상 위태로운 것을 의미하며, 점점더 고난과 역경이 찾아오는 꿈이기 때문,이꿈을 꾸었다면 항상 신중하고,침착하게 행동하도록하자.

 

 

9.호랑이가 짐승을 잡아먹는 꿈

 

꿈에서 호랑이가 짐승을 잡아먹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자기 분야의 일에서 성공혹은 높은 직급까지 오르게 될것을 의미한다, 다른 짐승들은 주위 경쟁자를 의미하며 경쟁자를 이겨, 원하는 위치까지 올라가는 꿈이다, 이꿈을 꾸었다면 노력을 게을리하지말고 항상긍적적으로 임해야한다.

 

 

10.호랑이에게 물리는 꿈

 

꿈에서 호랑이에게 물리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하는 일에 있어서 만족스러운 결과 혹은 자신이 만족스러울만한 상황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며, 조만간 큰행운이 찾아오며 재물,돈이들어오는 꿈이다,항상긍정적으로 모든일에 임하며,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아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