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 꿈에 관한 꿈해몽ver.1
본문 바로가기

유머/꿈,해몽

호랑이 꿈에 관한 꿈해몽ver.1

 

 

 

 

 

 

 

 

 

 

 

 

1.창밖의 호랑이를 보는꿈

 

창밖의 호랑이를 보는 꿈을 꿨다면 머지않아 뛰어난 스승이나 귀인을 만나는 꿈이다, 자신에게 크게 힘이 되어줄 사람을 만나거나 어떤 문제에 대해서 해결 해 줄만한 귀인을 만나게 된다는 꿈이다. 자신을 도와줄만한 귀인을 만났다면 주저하지말고 행동으로 옮겨 목표하는 것으로 달려가길 바란다.

 

 

 

2.방 앞에 호랑이가 앉아 있는 꿈

 

방 앞에 호랑이가 앉아 있는 꿈은 머지않아 큰 귀인을 만나게되며 이귀인에게 큰 도움을 받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존경할 만한 스승,어떠한 영향력이 있는 사람을 만나 큰도움을 받거나 일이 잘 풀리는 것을 의미한다, 이또한 좋은 기회이니 주저말고 행동으로 옮겨 성과를 얻어내길 바란다.

 

 

 

 

3.백호(흰 호랑이)가 집으로 뛰어 들어오는 꿈

 

백호가 집으로 뛰어 들어오는  꿈은 태몽으로 분류되며 임신한 사람은 추후 큰업적을 남길수 있을만한 인재를 낳게 될꿈이며, 휼륭한 아이가 태어날 것을 의미한다, 이아이는 장성하게된다면 집안에 명예를 더 높일 수 있을만한 인재이기때문에 아이를 잘 키우도록 해야한다.

 

 

 

4.호랑이를 죽인꿈

 

호랑이를 죽인꿈은 현재 자신앞에 놓여져있는 불편한 상황,방해요소들이 사라지고 이루고자 하는 목표가 달성되는 것을 의미한다, 현재 잘풀리지 않아 고민이었던 일들이 차근차근 잘 진행되거나, 외부적 방해요소들이 제거됨으로써 굉장히 안정적인 꿈이다.

 

 

 

5.호랑이가 쫒아오는꿈

 

호랑이가 쫒아오는 꿈은 현재 하고자한는 일에 대해서 문제가 발생되어 고생을 하게될 꿈이다, 이꿈을 꿨다면 현재 대인관게에 있어 다소 불편한 경험을 할 수 있다던가, 고생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꿈을 꾸었다면 자기 관리를 더욱더 철저히 하며 매사 차분하게 처리하여 피해 보는 일이 없도록해야한다.

 

 

 

 

 

 

 

 

 

 

 

 

 

 

6.숲에서 호랑이를 만난 꿈

 

숲에서 호랑이를 만난꿈은 자기보다 능력이 월등히 높은 사람을 만나게될 꿈이다, 이꿈을 꾸었다면 능력이 뛰어난 사람을 만나 영향을 받아 일을 의욕적으로 진행하게 되거나, 그동안 해오던일이 더욱더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 목표에 달성해 명예를 얻게되는 꿈이다,이꿈을 꾸었다면 반드시 기회를 잡고 적극적인 행동을 하길 바란다.

 

 

 

7.새끼 호랑이 꿈

 

새끼 호랑이를 본 꿈은 현재 자기분야에서 추후 뛰어난 재능을 보이게될 꿈이다, 대게 꿈에서 호랑이는 성공,쟁취,승리를 상징하는데, 새끼호랑이는 현재 자기가 하는 일이 점차 좋은 성과를 보이며, 현재는 부족하나 꾸준히 노력한다면 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을 수 있으니 현재하는 일에 안주하지말고 더욱더 자기발전에 힘써야한다.

 

 

8.호랑이에게 물리는꿈

 

꿈에서 호랑이에게 물렸다면 조만간 만족할만한 일이 생길 수 있다, 현재 자기자신이 마음먹은대로 일이 진행되며 많은 돈이 들어와 부귀를 누리거나 현재 바라던 소망을 성취할 꿈이다, 그러니 이꿈을 꾸었다면 긍정적으로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해야한다.

 

 

9.호랑이에게 먹히는 꿈

 

꿈에서 호랑이에게 먹혔다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에 손실이 생기며,힘든일이 생기게 될것이다, 불필요한 힘든 상황이 발생되며, 금전적 손해가 일어나며, 여러 골치아픈 일이 생길수있기 때문에 일을 진행할때 항상 여러번 검토후, 주위를 살피며,신경을 곤두세워야한다.

 

 

10.호랑이랑 노는꿈

 

꿈에서 호랑이와 놀았다면 귀인의 도움으로 신분이 상승하게될 수도 있다, 이는 굉장히 좋은 꿈인데, 누군가의 도움으로 일이 잘풀리거나, 금전적, 일적으로 문제를 해결 해주며,자기발전,직위상승의 내용도 품고 있는 꿈이다, 이꿈을 꾸었다면 인간관계를 원한하게 하며, 좋은 기회가 찾아왔다 판단되면 적극적으로 행동하여 쟁취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