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꾸는 꿈 어떤 의미인가요? 꿈 해몽 모음집
본문 바로가기

유머/꿈,해몽

내가 꾸는 꿈 어떤 의미인가요? 꿈 해몽 모음집

 

 

 

 

 

 

 

 

 

꿈에서는 다양한 상황과 직면하게 된다, 내가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되는 행동과 상황이 펼쳐 질 수도 있으며, 최근 고민,충격이 있었던 상황들을 꿈에서 다양하게 해석되어 영향이 올 수도 있다, 오늘 알아볼 해몽은 재미이니,너무 큰 의미를 안두는 것을 추천드린다.

 

 

 

 

 

 

 

 

 

  • 자는 꿈-현실에서 굉장히 고단했으며 휴식이 필요한 상태 ,육체와 정신이 매우 피곤한상태
  • 통증이 나는 꿈-조만간 시련이 찾아 올수 있습니다.
  • 걷는꿈-현실에서 답답한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ex)업무 연장,지장
  • 맛좋은 음식을 먹는 꿈-조만간 행운이 찾아 올 수 있습니다.
  • 맛없는 음식을 먹는 꿈-조만간 건강이 악화 될 수 있습니다.
  •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는 꿈-대접한 상대의 건강이 회복될 것이다.
  • 운전하는 꿈-한집단의 리더가 될 것을 암시 하는 꿈
  • 등산하는 꿈-사회적 지휘가 한단계 높아질 수 있는 것이다.
  • 유리 그릇을 깨는 꿈-자기 자신으로 하여금 되돌이킬 수 없는 상황을 만들 수 있다.
  • 맞는 꿈-현실에서 두려워,걱정 하는 대상이 있습니다.
  • 울고 있는 꿈-밝은 미래가 다가 올것입니다.
  • 거짓말을 자백하는 꿈-현실에서 한 거짓말을 들킬가 걱정하고있는 상태
  • 하늘을 나는 꿈-길몽
  •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무언가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며 준비를 철저히 해야한다.

 

 

 

 

 

 

 

'유머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랑이 꿈에 관한 꿈해몽ver.2  (0) 2021.10.21
호랑이 꿈에 관한 꿈해몽ver.1  (0) 2021.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