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스터M 직업 추천 및 공략.
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트릭스터M 직업 추천 및 공략.

트릭스터M 직업 추천 및 공략.

오픈이 얼마 남지 않은 추억의 게임 트릭스터M 12월 16일 부터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실시 하고있다, 트릭스터M속 직업은 총 8개의 분류 캐릭터가 출시 되며, 원거리,근거리,마법사,등 다양한 특성을 가진 캐릭터들이 표현되어 출시 된다고 한다, 소식으로는 아기자기 하지만 정통 RPG 방식을 추구한다는 것과 우스겟 소리로는 모바일 트릭스터에서는 그래픽만 바뀐 리니지M이된다는 얘기가 나돌고 있다, 그만큼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는 점과, 어떻게 트릭스터M을 표현할지 많이 기대 대는 부분이다 오늘은 트릭스터M 직업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니아

타입:근거리형(복서)

니아는 근거리형 딜러이다, 이미지는 복서이며 주 스텟은 기교이며 높은 공격력을 자랑하는 직업이다, 운용법은 상대방의 약점파악및 치명 피해를 입히는 딜러이며, 타게임에서는 도적과+궁수와 같은 포지션에 위치하고 있다 생각하면 되지만 근거리 딜러라는 특수점과, 근거리 딜러상 어느정도 탱킹이 될수도 있다는점, 하지만 높은 DPS로 인해 타 근거리 직업보다 탱킹력이 미비하여 컨트롤이 우선시 되는 직업이 될것으로 예상한다, 한마디로 손을 많이 타는 직업으로 출시될 가능성이 많다고 본다.

 

 

스킬

 

 

 

 

 

미코

타입:마법형(사서)

미코는 힐러 포지션으로 나온 직업이다, 총명을 주스텟인 직업이며, 다양한 버프스킬들과, 아군들을 보조 해 줄수 있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직업이며, 철저히 서포터 역할을 해주는 직업이다, 힐러라는 직업 특성상 굉장히 지루 할 수도 있지만 트릭스터M 전투에서 굉장히 귀족으로 불리는 직업중 하나라고 생각된다.

 

 

스킬

 

 

 

 

 

닉키

타입:근거리형(격투가)

닉키는 전형적인 탱커형 직업 이다, 주스텟은 이며 높은 체력을 바탕으로 순수한 탱커포지션을 담당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직업이다, 순수한 탱커 포지션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직업이며,1선에서 탱커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높은 체력,방어력으로 CC기나 저항스킬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추가로 낮은 난이도의 직업일 것으로 예상된다.

 

 

스킬

 

 

 

 

 

 

 

 

 

레오

타입:원거리형(엔지니어)

레오는 원거리형 딜러이며, 원거리형 딜러라기에 보유한 스킬들이 각종 디버프 스킬들을 보유한 서브 딜러 포지션의 원거리 딜러이다, 주 스텟은 민첩이며,광역기 보유 높은 DPS 를 보유한 딜러일 것으로 에상된다, 특히나 상태이상(디버프)에대해서 어떻게 구현화 될지 모르지만 높은 등급의 직업일 것으로 예상되는 직업중 하나이다.

 

 

스킬

 

 

 

홀든

타입:매력형(자산가)

홀든은 지혜를 주스텟으로 하는 소환사 포지션의 직업이다, 스킬들만 나열하고 보면 타게임들에서 표현된 소환사 들과 다를 것이 없다,하지만 스킬을 보게되면 재화를 이용한 스킬을 보유 하고 있다는 점에서 투자한 만큼 성능이 좋아지는 캐릭터가 탄생 할 것으로 예상된다, 기본적으로 놓고 봤을때 특이점이 없는 소환사 포지션의 직업이다.2선에서 주로 보조 딜러+어그로 역할을 해줄 직업인듯하다.

 

 

스킬

 

 

 

 

로니

타입:원거리형(고고학자)

로니는 민첩을 주 스텟으로 하는 원거리 딜러이다,원거리 딜러중 순수한 원거리 딜러 출시를 예상하며, 일반적으로 궁수 직업을 생각 하시면 되겠다, 치명타를 효율적으로 운용하는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3선에서 높은 딜링을 보여주는 직업으로 예상된다. 특히 보스전에서 굉장한 효과를 낼것으로 예상되는 직업중 하나이다.

 

 

스킬

 

 

 

소울

타입:마법형(주술사)

소울은 지혜를 주스텟으로 하는 원거리 마법형 딜러이다, 전형적인 마법사 직업으로 만들어 졌으며 광역길 높은 DPS를 보유한 직업으로 추측된다, 속성 스킬을 쓰는 것을 보아 속성 버프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모든 딜러중 상위권에 속할 것으로 예상되는 직업이다, 대체적으로 마법사 직업이 컨트롤이 쉬운것으로 보아 소울 또한 컨트롤 난이도가 낮을 것으로 예상된다.

 

 

스킬

 

 

 

 

제니

타입:매력형(크리에이터)

제니는 총명을 주스텟으로 하는 두번째 소환사 직업이다. 소환캐릭터 홀든과 다르게 설치물들을 소환하여 적들에게 데미지를 주는 설치형 소환사이며,굉장히 신박한 직업중 하나이다,2선에서 프로즌 일루미네이션과 같은 디버프 스킬들을 쓰며 딜러들을 보조해주는 서브딜러 포지션에 위치할 것으로 예상이 된다, 하지만 굉장히 다루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며, 패턴과, 설치기의 특성등 스킬 이해도가 높아야 한다고 생각되며, 컨트롤 난이도가 굉장히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높은만큼 컨트롤만 잘한다면 극강을 효율을 자랑하는 직업일 것으로 예상된다. 

 

 

스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