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1티어 영웅 미스벨벳 공략
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2 1티어 영웅 미스벨벳 공략

세븐나이츠 2 미스벨벳 공략

12월 17일 세븐나이츠2에 새로 합류하게된 전설등급의 영웅 미스벨벳, 미스벨벳에 대해서 유저들은 현재 공격형 영웅들중 1티어급 영웅이라 말하고 있다, 피지컬,외형을 제외 미스벨벳이 가지고 있는 스킬 효과들이 굉장히 사기적이라는 의견이 많은데, 실제 딜 타격계수 와, 상대진영 중요영웅들을 쉽게 암살 할 수 있는 AI 암살 영웅중 당연 상위등급 티어 라고 평가 받고 있다, 오늘은 이 미스벨벳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하자.

 

 

 

 

 

 

 

미스벨벳 스킬 분석

출처:세븐나이츠2 공식포럼

미스벨벳의 스킬들을 쭉 살펴보면 오로지 단일 영웅에게 높은 피해를 줄수 있도록 셋팅이 되어있다,

하나하나 스킬들에 대해 느낀점을 설명 해보자면 다음과 같다, 

 

고통의 가시덩굴은 위에서 언급 햇듯이 미스벨벳 암살의 시초가 되는 스킬이다, 단순 피해가 아닌 대상에게 순간이동이라는 효과가 부여됨으로써 암살능력을 극대화 시킬수 있는 시초가 되는 스킬이다.

 

검은 꽃임 장막은 미스벨벳 암살의 시초라고 할 수 있는 이 스킬은 위장을 통해 미스벨벳이 받는 피해량 자체를 줄인다, 8초라는 많은 시간을 이용해 적 AI 탐색에서 제외되며 광역데미지 감소 저항증가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높을 딜량을 요구하는 공격형 영웅들은 대부분 체력,방어력이 약하기 때문에 엄청난 스킬이라고 볼 수 있다.

 

잔혹한 초대는 PVP 컨텐츠에서 굉장히 활용하기 좋은 스킬이다, 바로 100% 확률로 침묵 효과를 줄수 있기 때문에다, 침묵효과는 4.7초동안 지속되며 상대방은 스킬 사용이 불능하다, 버프,너프 기술을 쓰는 영웅들에게 침묵을 걸게되면 PVP컨텐츠에서 굉장한 이득을 챙겨 올수 있으며, 4.7초라는 전투에서 짧지 않은 시간이기 때문에 상대팀을 굉장히 혼란 스럽게 할 수 있다.

 

숨겨진 가시은패시브 스킬로 자신에게 치명타 피해 증가 효과를 부여 함으로써 단일 대상 공격시 딜량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

 

 

 

 

 

 

 

 

미스벨벳 장비 분석

미스 벨벳은 단일 대상을 높은 딜링으로 빠르게 처리하는 임무를 맡은 영웅이다 그만큼 짧은 시간 내에 높은 딜링을 함으로써 중요한 적 영웅들을 빠르게 처치 하여야한다, 이렇게 되면 어떤 방어구,무기 세트를 장착 해야하는지 감이 오실 것이다.

 

 

 

 

 

 

장비 세트

추천 드리는 장비는 암살자의 맹세,광전사의 맹세이며,각각 공격형 영웅들이 많이 쓰는 장비 셋트이다,

암살자의 맹세치명타를 올려주는 장비이며, 치명타 증가율이 2셋 11%,3셋 15%,5셋26%이며.

광전사의 맹세공격력을 올려주는 장비이며, 공격력 증가율이 2셋 6%,3셋8%5셋14%이다. 두셋중 택1하라 하면 필자는 전자 치명타 쪽을 추천드린다.

 

 

장신구 세트

장신구는 희귀등급에 달려있는 옵션 피알의 축복 세트를 추천드린다, 미스벨벳을 의 효율을 극대화 시킬수 있는 세트 효과를 가지고 있다, 치명타 발동시 5초동안 공격력 증가라는 엄청난 세트 효과를 보유 하고 있으며, 위 장비 추천 세트중에 암살자의 맹세 세트를 추천했던이유가 굳이 광전사의 맹세를 택하지 않더라도 높은 치명타로 치명타만 터지기만하면 피알의 축복 셋트효과를 받을수 있었기 때문이다. 굉장히 효율적인 세트라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