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데이비드 베컴 출시
본문 바로가기

PC게임

피파온라인4 데이비드 베컴 출시

피파온라인4 데이비드 베컴 출시

오래 기다렸다. 드디어 피파온라인4에 드디어 베컴을 복귀 시킨다. 12월 17일 겨울 업데이트를 통해 데이비드 베컴 ICON클래스를 등장 시키며 다양한 패치들이 기다리고있다. 12월 패치에는 로스트업데이트를 포함하여, 콘텐츠부분 업데이트를 많이 진행하는데, 데이비드 베컴과, 12월 17일 시작하는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필자는 개인적으로 데이비드 베컴을 굉장히 좋아한다, 피파온라인 2,3 베컴을 다 쓰긴했지만 점점 하양되는 능력치와, 피파온라인4로 넘어가면서 로스터 삭제까지 이루어지면서 더이상 베컴을 쓸수없게 되었다 하지만 12월 17일 다시한번 베컴이 부활한다는 소식을 피파21에서 먼저 들을 수 있었다, 여러 유저들은 피파21에서는 베컴의 스타일이 잘 안맞을 것같다고 우려하는가운데 피파21의 아이콘의 능력치들을 보면 대부분 정통 중앙 미드필더의 능력치로 피파에서 가장 중요한 속력,가속력 능력치가 대부분 낮은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피파21프라임 아이콘능력치로 나온 베컴의 능력치를 확인 해 보면 능력치가 대략 어떻게 나올지를 예측 해 볼 수있다, 패싱 쪽 능력치가 굉장히 높게 측정 되어있으며, 슈팅,드리블링도 준수한 정도의 능력치라고 볼수 있다, 분명 피파온라인 4로 넘어오게되면 보정될능력치는 보정이 되어 넘어오기 때문에 속도와 가속도에 대한 문제는 어느정도 보완이 되지 않을 까 싶다, 또한 베컴 특성으로는 플레이 메이커, 롱패싱 롱슛 피네스,칩슛,얼리크로스 패스와 슛 특성에 관련된 것들은 다 가지고있으며, 안정적인 중미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인 부분이다, 베컴은 20년 위닝과의 독점계약이 풀리면서, 21년 피파에 등장하게되었다는 소문이있다.

 

 

 

 

 

 

 

 

 

현재 인게임 페이스온으로 추정되는 베컴이다, 실사와 비슷할 정도로 닮아있는 모습이다, 아쉬운점은 베컴의 트레이드 마크인 닭벼슬 머리가 아닌 점이 다소 아쉽긴 하지만 삭발의 베컴 또한 비주얼이 굉장히 잘 나왔다, 피파온라인4에 베컴이 출시되면 다양한 팀케미를 활성화 시킬 수 있을 것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레알마드리드

파리셍제르망

AC밀란

 

AC밀란 파리 시절은 폼이 서서히 떨어질때즘 뛰던팀이라 제외시키고 맨유와 레알마드리드를 하시는 분들은 베컴을 쓰기위해 굉장한 노력을 하지 않을까 싶다.

정확한 것은 12월 17일 패치후 알아봐야겠지만, 한가지 확실해 진것은 패싱,슈팅 특성들은 다 챙겨 나올꺼같다는 의견들이 많으며, 속도가 다소 딸리지만, 오히려 피파4에서는 잘 맞을 수도 있다는 의견이 많다. 

 

 

 

[피파온라인4 겨울 업데이트]

피파온라인 4에서는 현재 로스트 업데이트를 포함해서 영구결번,팀아이템,클럽시스템,선수아이템(라커룸),훈련시스템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는데, 넥슨의 의도와 다르게 유저들의 반응은 시큰둥 하다고 한다, 이미 추가 되었어야 하는 컨텐츠들인데 이런 저런 핑계로 질질끌다 지금 출수 되었다고 각종 커뮤니티 등 반응이 싸하다, 분명 이 패치로 인해 다양하게 할거리가 많아지는 것은 확실하나 너무 늦은 업데이트라는 이미지가 있어서, 12월 17일 업데이트를 하고 분위기를 바야 될것같다. 현재까지는 굉장히 싸한 반응들이 대다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