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기공사 스킬트리 공략!
본문 바로가기

PC게임

로스트아크 기공사 스킬트리 공략!


로스트아크 기공사 스킬트리 

로스트아크에서 기공사는 원거리 공격의 포지션을 맡고 있는 캐릭터이다,

초창기 로스트아크에서는 원거리 위주로 스킬 트리를 구성했지만, 시즌을 거치면서 조금더 저돌적인 기공사의 스킬트리로 보완이 되었다.

오늘은 효율적인 딜링을 위한 스킬트리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다, 지금 바로 시작 해 보도록 하자!














회선 격추

설명:소폭 전진 하여 하단을 발로 걸어 넘어 뜨리며 90피해를 준다. 이후 3M전진하여 몸을 부딪혀 적을 날려버리며,136피해를 준다.


스킬레벨:7 탁월한 행동→투지강화


스킬 필요 포인트:20


추천:기공사 자체가 큰 데미지를 주는 기술들은 홀딩 기술이나 선딜이 많이 긴 스킬들 뿐이다. 하지만 회선 격추는 중간 순보들 다양한 스킬의 연계기로써 윤활제 역할을 해주는 스킬이다.












파쇄장

설명:순간적으로 4M가량 전진하며 59피해를 준다. 이후 손바닥에 기를 주입하여 29의 피해를 2회 주고 마지막 타격이 들어가며 78의 피해를 준다. 마지막 타격은 공중에 뜬 적 적중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증가한다.


스킬레벨:7탁월한 기동성→넓은 타격


스킬 필요 포인트:20


추천:여러 적이 몰려 있을 때 유용한 스킬이다, 다른 스킬들과 연계도 잘 된다는 이점이 있으며, 그다음 크게 특별한 것은 없지만 여러 스킬들과 호환이 잘되는 스킬이다.









번천장

설명:양 손바닥에 기를 모으고 전방을 향해 강력한 기를 뿜어내어 309의 피해를 주며 후방으로 약3m이동한다.


스킬레벨:7 빠른준비→적극적인 공격


스킬 필요 포인트:20


추천 필자는 이 스킬을 회피용 스킬로 자주 쓴다 이스킬을 쓰게 되면 적이 잠시나마 경직을 먹는다. 이때 순보다 이동기를 이용해 빠져나갈때에 많이 쓴다.













순보

설명:순간적으로 몸을 날려 마우스 방향으로 이동한다. 신속하게 움직여 도착 지점에 있는 적에게 60의 피해를 주고 적이 공중에 뜬 상태일 때 공격 적중시 다시 공중에 띄운다.2초 내로 추가 입력 시 2회 더 사용 할 수 있고 추가 사용 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씩 증가하고 내공 소모량은 2배씩 증가한다.


스킬레벨:7탁월한 기동성→승리의 환호


스킬 필요 포인트:20


추천:기공사의 필수 스킬 여기서 승리의 환호를 찍는 이유는 공버프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며, 다방면으로 유용하게 쓰이는 스킬이다.









낙영장

설명:제자리에서 바닥을 신속하게 2회 내려치며 86,86의 피해를 주고 반대 손바닥으로 강하게 내려쳐 173의 피해를 준다,공중에 뜬 적에게 1타 적중시 즉시 바닥에 내려 꽂아 버리며 주는 피해가 50%증가한다.


스킬레벨:10M기밀한 공격→약점포착→무도가의 육감


스킬 필요 포인트:48


추천:무도가의 육감을 선택할 시 적을 한곳에 모을 수 있는 유용한 스킬이다. 적을 끌어 당기고 추가 데미지가 있어 그후 연계 할 스킬만 있다면 연계에 유용한 스킬이다.














기공장

설명:순간적으로 손바닥을 뻗으며 강력한 기공탄을 발사한다. 기공탄은 느린 속도로 퍼져 나가며 적에게 271의 피해를 주며 넘어 뜨린다.


스킬레벨:10M빠른준비→강화된파동→공간팽창


스킬 필요 포인트:48


추천:필자가 찍은 스킬 트리중 유일하게 투사체 스킬이다. 3방향으로 나아가기 때문에 선행 스킬 시전 후 누워있는 적이나 경직 되어 있는 적에게 날리면 되는 스킬이다. 투사체 스킬이기 때문에 여러므로 쓰이는 곳이 많다.









난화격

설명:전방으로 2M이동하여 주먹을 뻗어 101의 피해를 주고 빠르게 오른발로 발차기를 날려 120의 피해와 이 후 주먹을 내지르는 공격을 하여 181의 피해를 준다. 공격 중 방향 전환이 가능하다.


스킬레벨:10M공격강화→냉정한 움직임→잔상 공격


스킬 필요 포인트:48


추천:필자는 낙영장을 쓴 후 굉장히 자주쓰는 스킬이다 한곳에 있을 때 쓰게되면 집중적으로 극딜이 가능한 스킬이다.











내공 방출

설명:양팔을 돌리다 절도 있게 발을 구르면 바닥에 파동이 퍼진다. 24M안에 있는 자신 및 파티원은 6초 동안 받는 피해가 12%감소한다.


스킬레벨:10M빠른준비→강인함→무도가의 함성


스킬 필요 포인트:48


추천:초반에 그냥 버프 스킬이다 하지만 무도가의 함성을 찍고 나서는 버프+공격이 되는 만능 스킬이되며, 연계 시킬 것이 많은 스킬이여서,

중간에 한번씩 써주면 연계도 되고 파티원들도 좋고 일석이조인 스킬이다.









로스트아크 공략 이전글을 보실려면?

2020/11/05 - [PC게임] - 로스트아크 기동성 블레이드 스킬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