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S7 FE 큰화면이 장점인 테블릿PC
본문 바로가기

일상,IT,제품

갤럭시탭S7 FE 큰화면이 장점인 테블릿PC

 

 

 

 

 

 

 

 

 

 

 

갤럭시탭S7 FE 제품 리뷰

최근 삼성이 갤럭시 탭S7 FE 를 출시 하였다 기존 S7,S7+와 다르게 보급형 개념으로 나온 갤럭시 탭 S7 FE는 말그대로 그동안 소비자들의 많은 의견들을 토대로 만들어진 Fan Edtion이다 하지만 현재 호불호가 많이 갈리고 있으며, 가격에 비해 성능이 안타깝다는 말이 많기도한 제품이다 오늘은 갤럭시 탭 S7 FE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다, 지금바로 시작 해보도록하자. 

 

 

 

 

 

 

 

 

 

 

 

 

갤럭시탭 S7FE

스펙은 다음과 같다.

OS Android11
미스틱 블랙,미스틱 실버,미스틱 핑크,미스틱 그린
크기 185.0X284.8X6.3mm 608g
메모리 4GB RAM 64GB internal storage
6GB RAM 128GB internal storage
microSD7 up to 1TB
프로세서 octa-core:2x2.2Ghz+6x1.8Ghz
배터리 10,090mAh 45W Super Fast Charging supported

 

전체적인 스펙은 다음과 같다. 전체적인 성능만 따져봤을때 오리지널 갤럭시 탭 S7 시리즈보다 등급에 있어서 떨어지긴한다, 하지만 못쓸만한 프로세서가 아닌 평타이상의 프로세서 이며 기존 AMOLED에서 LCD로 바뀌었으며 120HZ가 안되는 점이 흠이긴 한다. 이런면에서 디스플레이 자체가 커진 것을 제외하곤 기존 S 제품보다 떨어진다는 면과 가격차이가 얼마나지 않는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이 많은 아쉬움을 나타내고 있다.

 

 

 

 

 

하지만 장점또한 분명하다, 바로 위에서 언급했던 큰화면이다 12.4인치의 디스플레이로 S펜사용에 있어서 굉장히 유용할 것으로 예상되며 화면분할,각종 영상들을 볼때 굉장히 넓은 시야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위 단점들과 함께 호불호가 갈리는 중이다. 또한 최근 사전예약이 시작되었던 Wifi시리즈의 공식 스펙이 공개되며 많은 논란이 있었지만 저렴한 가격과 함께 프로세서가 스냅드래곤 775G로 상승,가격은 대략 5만원 다운으로 큰 화면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선택이 폭이 조금더 줄어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