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나라 레벨업 전투력 빨리 올리는 공략!
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제2의나라 레벨업 전투력 빨리 올리는 공략!

 

 

 

 

 

 

 

 

제2의나라 레벨업 전투력 빨리 올리는 공략!

제2의나라가 오픈한지 대략 일주일 정도 다되어간다, 많은 유저들이 공략글과 함께 저마다 육성법을 공유하며 빠르게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있다, 와중에 무과금과,소과금,과금러의 의견차가 많이 갈리고 있으며, 공통적인 목표는 더많은 컨텐츠들을 수월하게 즐기기위해 전투력과, 빠른 레벨업을 공통 목표로 삼고있다, 오늘은 소과금,무과금도 따라 할 수 있는 제2의나라 레벨업 전투력 빨리 올리는 공략!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다, 지금바로 시작 해 보도록하자.

 

 

 

 

 

 

 

[제2의나라 공략]

*초반 메인 퀘스트를 깨다보면 명성퀘스트라는 퀘스트가 열리게 된다,명성퀘스트를 깨며 각 지역의 명성을 올려야 메인 퀘스트를 깰 수 있기 때문에 메인 퀘스트보단 빠르게 명성 퀘스트를 처리하는 것을 추천드린다.

 

*메인 퀘스트를 밀다보면 막히는 구간이 있다, 29~33정도에 처음 막히기 시작하며 많은 유저들은 파훼법을 모른채 접거나 다른 방법들을 찾거나 한다,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제비상회 퀘스트로 빠르게 레벨업하는 것이다.

 

*게임을 플레이 하다보면 에너지 드링크라는 경험치 골드 아이템 획득량+700% 엄청난 효율의 드링크를 얻을 수 있다, 이 드링크는 막쓰지말고 카오스 필드 사냥이나, 필드 몬스터 사냥(돈돈이름 붙은 몬스터) 때 쓰면 굉장한 효율을 볼 수 있다.

 

*킹덤을 가입해 길드 코인을 얻어 잡화점에서 대량의 경험치를 구매 할 수 있다,

 

*제비 상회 클리어시 고급 이상 퀘스트 깨는 것을 추천드리며, 레벨이 오를 수록 경험치 얻을 수 있는 양도 오른다.

 

*기록>모험기록에 들어가게 되면 뷰포인트+보물상자라는 목록이 있다, 각 지역으로 이동해 고유 오브젝트를 활성 화 시키면 수집되는 형식으로 활성화 되며, 한지역에 3개를 다 모을시 전투력+보상이 주어진다.

 

*35~40까지 추천드리는 몬스터는 돈돈 이름이 붙은 몬스터이며 획득 잡템은 석상(10000골드) 은화,금화 골드 수급이 어려운 만큼 굉장히 큰힘으로 다가온다.

 

*35이상이 되면 비교적 장비 제작 수급이 활발 해 지므로 4성 장비보다는 젠이 많이 되는 장비 3성을 각성,진화 추천드린다, 4성장비는 최소 1각성 이상 할 수 있는 여건이 될때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린다.

 

*전투력에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바로 이마젠이다, 꾸준히 몽환의미궁과 각종 컨텐츠들을 즐기다보면 재료템들이 나오므로 계속 육성을 신경 써줘야한다.

 

*더이상 본캐릭에 할 컨텐츠가 없다하면 부캐릭을 키우자 부캐릭에는 무기 빼고 모든 장비 이마젠이 연동이 되며 대략 한캐릭당 40분정도로 20랭크를 찍어 가방 갯수를 늘리도록하자.

 

 

 

 

 

 

 

[제2의나라 뷰포인트+보물상자]

 

제2의나라 뷰포인트+보물상자 위치 정리

제2의나라 뷰포인트+보물상자 위치정리 제2의나라에서는 전투력을 올리기위해 많은 요소들이 존재하는데, 도감작,이마젠,장비 등 여러요소중 어찌보면 가장 쉽게 능력치 강화와함께 보상까지

friend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