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나라 컨텐츠별 직업 성능 ver.1
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제2의나라 컨텐츠별 직업 성능 ver.1

 

 

 

 

 

 

 

 

 

 

제2의나라 컨텐츠별 직업 성능 ver.1

드디어 6월10일 많은 유저들이 기다린 게임이 오픈을 했다 바로 제2의나라,오픈10시부터 서버는 인산인해를 이루었고, 그야말로 렉과의 전쟁이였다,많은 유저들이 이 고난을 견디며 게임을 플레이 했고 벌써부터 제2의나라 게임내에 직업간의 밸런스 문제에 대해 얘기를 하곤한다, 오늘은 제2의나라 컨텐츠별 직업 성능ver.1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다, 지금바로 시작 해 보도록 하자.

 

 

 

 

 

 

 

 

 

 

 

[소드맨]

설명:모든 직업을 통틀어 중간위치에 있는 성능을 보여준다,현재 포럼,사이트에서 소드맨의 위치를 설명할때 무과금이 접근하기 힘든 직업이라 한다, 또한 근접공격이 주이기 때문에 메인 스토리 진행을 하다보면 종종 막히는 경우가 있다고 한다, 그나마 탱커 성향의 스킬을 가진 덕분인지 파티플 PVE컨텐츠에서는 유리한 모습을 보여준다.

 

PVE:무과금으로 진행은 할수 있으나 타 직업들보다 육성에 있어서 높은 난이도,더딘 속도 때문에 힘들다는 평이 많다, 하지만 각종 도전 목록에 있는 파티플에 매우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다.

 

PVP:현재 하늘섬대난투에서 좋지않은 성능을 보여주고 있다, 대부분 순위권내에 소드맨이 없으며,3:3 플을 하다보면 제일 맞기 좋은 포지션이기 때문에 힘들다는 평이 많다.

 

 

 

 

[엔지니어]

설명:유일한 힐러이며 오픈전에 유명BJ 후기가 매우 좋게나서 기대를 한몸에 받던 직업 오픈후에도 만능이라는 평이 많으며 현재 PVP,PVE다방면에서 좋은 성능을 보여주고 있다.

 

PVE:유일한 힐러라는 메리트와 함께 파티플에서 좋은 성능을 보여주고 있으며,솔로 사냥 또한 굉장히 무난하다는 평을 받고있다.

 

PVP:물몸이여서 적들의 제거대상 1순위가 되긴하나 이마젠과 함께 셋팅만 잘하면 충분히 좋은 힐러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PVP또한 좋다는 평이 많다.

 

 

 

 

[위치]

설명:현재 가장 좋다는 평을 받고 있는 위치는 마법사라는 이미지와 다르게 근접타입이라는 것에 초반 유저들은 실망하였던 것으로 기억하지만 현재 로그와함께 무과금도 좋은 성능을 뽑아낼 수 있는 직업 1,2순위에 드는 직업이다,현재 PVP또한 상위권에 위치가 독식하고 있으며 다방면에서 좋은 성능을 보여주는 직업이다.

 

PVE:높은 폭딜로 PVP에서만 좋은 성능을 낼 줄 알았으나 PVE 또한 굉장히 좋은 성능을 보여준다,절대적으로 순간DPS가 굉장히 높기 때문에 속성만 잘 맞춘다면 메인 퀘스트도 술술 깨진다는 평이 많다.

 

PVP:현재 악마의 성능으로 독식중이며 순간 폭딜이 어마어마 하기 때문에 엔지니어와같이 물몸인 직업한테는 굉장히 무서운 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