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스팀 할인 다양한 게임 즐기자.
본문 바로가기

PC게임

설 연휴 스팀 할인 다양한 게임 즐기자.

 

 

 

 

 

 

 

 

설 연휴 스팀할인 추천게임

설이 시작되면서 스팀에서도 다양한 게임들의 할인을 시작하였다, 설연휴 스팀할인 이란 카테고리 목록이 만들어졌으며,2월11일~15일 오전10시(태평양시간)기준으로 여러 게임들을 할인한다,여러 메이저 게임들과, 신작게임들이 대거 포진 해 있으며, 대부분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은 설날 용돈을 여기다 풀지 않을까 싶다. 오늘은 설 연휴 스팀할인 추천게임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하자.

 

 

 

 

 

 

 

[철권7]

할인금액:43800>10950

 

추천 드릴 게임은 바로 철권7 반다이의 역사있는 격투게임인데, 가격 때문에 구매를 여러번 망설였던 게임이다,하지만 이번 설날 연휴 할인에서는 굉장히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금액적인 부분에서 망설여졌던 분들이나, 평소 격투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고인물들이 많긴하다.)은 추천드리는 게임이다.

 

 

 

 

 

 

 

 

 

 

 

[FM2021]

할인금액:54000>43200

 

철권다음으로 추천드리는 메이저게임은 바로 FM2021이다, 악마의 게임 이라는 애칭? 을 가진 풋볼매니저2021은 굉장히 높은 가격대로 형성이 되어있지만 이번 할인 에서 그나마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시뮬레이션 게임이며, 필자 이전글들에도 소개를 드린게임이다,여러 전술을 시험 해 볼 수 있다는 점과, 현실 반영된 로스터로 나만의 팀을 만들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축구 팬들의 워너비 게임으로 평가된다.

 

 

 

 

 

 

 

[문명6]

할인금액:65000>16250

 

또하나의 메이저 게임은 바로 또다른 악마의 게임이라고 불리는 문명 시리즈의 가장 최신 시리즈인 문명6이다, 특유의 시뮬레이션적 요소와 함께 내 문명을 결정하여 세력을 키운다는 간단하지만 굉장히 방대한 목표를 가졌지만 대부분 문명중 1등이 된다는 목표의식을 가지고 게임을 임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발전을 위한 행동들을 할 수있다 시뮬레이션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게임 한판 한판 시간이 꽤걸리므로 시간이 많으신 분들에게 강력추천!

 

 

 

 

 

[다크소울3]

할인금액:49800>12450

 

다른의미로 악마의 게임인 다크소울3는 굉장히 저렴한 가격으로 연휴 세일에 합류했다, 굉장히 높은 난이도로 인해 뉴비학살을 잘 실행하는 게임이라 알려져있는 다크소울3는 여러 고수들의 영상을 보고 공부한후 공략을 하는 굉장히 손을 많이 타는 게임이다, 하드코어한 게임을 좋아하시는분들에게 강력추천드리는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