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할만한 게임 추천 보더랜드3
본문 바로가기

PC게임

스팀 할만한 게임 추천 보더랜드3

 

 

 

 

 

 

 

스팀게임추천 보더랜드3

보더랜드3는 현재 스팀에서 할인가로 구입 할 수 있다, 보더랜드는 보더랜드 1,2 시리즈 다음으로 나온 가장 최근 시리즈이며, 캐쥬얼 FPS 장르 게임인데, 각각 다른 능력을 가진 캐릭터를 초이스해 스토리를 진행 할 수 있으며, 후 컨텐츠로는 다른 유저들과 같이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컨텐츠가 준비 되어있다, 기본적으로 콘솔류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는 게임이며, FPS 장르를 특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극추천드리는 게임이다.

 

 

 

 

 

 

 

[구성진 스토리]

필자가 보더랜드3에서 가장 몰입 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스토리 라인이다. 보더랜드 1을 즐겼고 2는 못즐긴 유저로써 굉장히 고민을 많이 했다, 3를 했을때 이해가 안되는 스토리가 있으면 어찌할까라는 고민이 생겼지만 어느정도 전체적인 스토리를 초입부에서 이해시켜주며, 진행을 하면 할 수록 스토리를 전체적으로 몰라도 어느정도 퍼즐이 맞춰진다, 스토리부분에서 고민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전혀 스토리를 몰라도 된다고 말 해주고 싶은 부분이다.

 

 

 

 

 

 

 

 

 

[깔끔한 그래픽]

게임을 즐기다보면 그래픽이 상당히 독특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여러 게임들을 접해 보신 분들이라면 바로 대답 할 것이다, 카툰렌더링이구나, 아쉽게도 보더랜드3는 카툰렌더링의 그래픽은 아니다 하지만 만화같이 톡톡튀는 캐릭터들을 만들어냈다 또한 카툰렌더링을 잘못 적용하게되면 굉장히 이질감이 들 수 있는데 보더랜드 3에서는 1에서 들었던 왠지모를 이질감이 완전 사라졌다.그래픽부분에 대해서만큼은 다른 요소들보다 잘 표현 되있어서 몰입하기에 좋았다.

 

 

 

 

 

 

 

 

[다양한 무기]

게임을 즐기기전 보더랜드3에는 무기종류가 수억개가 넘으며 다양한 무기들을 직접 접할 수 있다고 알고있었다, 실제 게임에서도 그렇게될까? 답은 YES였다, 필자가 마지막 보스챕터까지 가는데있어서 굉장히 많은 무기를 바꿨지만 가끔 영상들을 보면 아직까지 필자가 쓰지 못했던 무기들이 굉장히 많이 돌아다니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수집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즐길거리 일 것이다, 또한 각 회사의 무기 특징들 또한 서로 다 다르기 때문에 여러 회사의 특징을 파악하며 수집하는 것도 색다른 컨텐츠 중하나가 아닐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