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순위 1월 최신
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순위 1월 최신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순위 최신

최근 다양한 콜라보와 랭킹전 시즌 5의 개막으로 한층더 모바일 게임 순위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는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최근 기어 등을 통해 새로운 카트들이 추가 되고 있는 가운데, 실력으로 커버가 안되는 소위 차빨이라는 단어가 탄생한 만큼 더욱더 능력치의 비중은 티어가 높아 질 수록 중요해 지고 있는데 오늘은 스피드전 카트 순위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하겟다. 지금 바로 시작 해보도록하자.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스피드전 레전드 카트 순위] 

 

 

 

 

카오스

중국 출시 카트인 홍기를 리메이크 하여 나온 차량 카오스는 전체적인 능력치를 따졌을때는 단연 0티어급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다. 전체적인 평에서 백기사와 많이 비교 되는데 백기사와 비교해 게이지 속도가 다소 느린편이기 때문에 백기사 보다 안좋냐 라는 평을 받고 있지만, 백기사 보다 좋은 드립 커브감으로 숙달된 유저들에게는 백기사 보다 더 사랑받고 있는 카트이다, 

 

 

 

 

 

 

 

 

백기사

굉장히 오랜시간 스피드전 카트 순위 부동의 1위를 차지 하고 있던 백기사 하지만 카오스의 등장으로 한단계밑으로 내려 갔는데, 현재 유저들의 평은 카오스와 동급 혹은 살짝 안좋다는 평들이 있는데, 하지만 TOP3에 드는 어마무시한 능력치를 가진 카트이다.

 

 

 

소닉

시간의 상점으로 얻을 수 있는 카트바디 소닉 출시되자마자 TOP3안에 드는 어마무시한 능력치를 보여주고 있으며,능력치 대비 가격또한 .. 높은 편으로 책정 되었다. 가속도가 굉장히 빠른편에 속하며,지속시간 또한 굉장히 높은 능력치를 보여주고 있다. 전체 레전드/레어 등급카트중 가장 높은 가속도 270.2라는 속도를 가지고 있는 이름 그대로 소닉이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레어 카트 순위]

 

 

 

 

네온

네온은 현재까지 레어 카트바디중 부동의 1위자리를 꾸준히 지키고 있는 카트이다, 전체적으로 견주어 봤을때 레전드 등급 카트바디와는 많은 격차를 보이긴 하나 구하기 쉽다는 장점이 있으며, 실제 플레티넘 티어까지 먹히는 카트바디이다, 얻는 방법은 K코인으로 직접 구매 할 수 있으며, 종합 3600대 라는 높은 능력치를 보여주는 카트.

 

 

 

 

쉐퍼,질풍

쉐퍼,질풍은 레어 카트바디 순위중 각각 2,3위라는 높은 순위를 보유 하고 있는 카트바디 들이다. 둘의 특징은 레어등급치곤 굉장히 높은 속도를 가지고 있는 것인데, 두 카트다, 부스터시 267이라는 높은 가속도를 보여주고 있으며 날렵한 외관을 가지고 있다, 왼쪽 사진 쉐퍼는 K코인으로 쉽게 얻을 수 있으며, 오른쪽 질풍은 시즌패스 구입시 얻을 수 있으며 가성비로 따져 보았을때 쉐퍼가 더 효율적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쏘나타 N LINE

이전 쏘나타 N라인 이벤트로 얻을 수 있었던 쏘나타N은 레어 카트바디 등급중 4위에 해당되는 높은 능력치를 보여준다 대부분 콜라보를 한다고 하면 어느정도 낮은 등급을 메겨 능력치를 산정 하는 줄 알았으나 쏘나타N은 그냥 게임만하면 주던 카트바디 인것에 비하여 굉장히 쓸만한 능력치를 부여 해줬다. 현재까지도 브,실,골,플 티어까지는 유용하게 쓰이는 것을 직접 목격 했으며, 솔라,네온,쏘나타N은 어딜가나 많이 보이는 카트바디이다. 3551이라는 쉐퍼,질풍과 같은 총합 능력치를 가지고 있으나, 현재는 얻을 수 없다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낮은 순위로 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