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4, 무과금 직업 추천 및 공략 1월 최신
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미르4, 무과금 직업 추천 및 공략 1월 최신

미르4, 무과금 직업 추천 및 공략

미르의 전설 후속 시리즈로 나온 미르4 무협 MMORPG 게임으로써 PC,모바일 두개의 플랫폼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무협 게임을 좋아 하시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추천 할만한 게임이다, 아름다운 그래픽과 스토리 그리고 여러 스킬들의 임펙트 어느하나 빠지지 않는 모바일 게임으로써 여러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는 게임이다,MMORPG게임을 즐기면서 초반에 가장 큰 고민중 하나는 바로 직업선택에 대한 문제이다 직업을 선택함에 있어서 굉장히 신중한 사람들은 꽤많은 시간동안 선택에 대한 어려움을 겪게된다 오늘은 미르4직업 추천및 공략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다 지금바로 시작 해 보도록 하자.

 

 

 

 

 

 

 

[전사]

포지션:탱커

 

전사는 미르4에서 탱커 포지션인 직업이며,PVP특화 직업이다, 탱커라고 딜이 안나오는 것이아니라 딜어느정도 나온다,또한 높은 탱킹력으로 PVE에서도 굉장한 효율을 보여주며,스킬 구성 자체도 굉장히 잘짜여진 직업이다, 하지만 탱킹력이 딜링보다 높은 직업이므로 딜로스가 다소 있는 편이며, 후딜이 살짝 긴편이다,사냥만 제외한다면 굉장히 효율이 나오는 직업이지만 사냥을 포함시키면 초반 육성이 살짝 힘들다.

 

 

 

 

[술사]

포지션:원거리 딜러

 

술사는 원거리 딜러 직업군으로 분류된 직업이다, 초반 육성속도가 굉장히 빠른편이며, 딜계수 딜량이 굉장히 높은 직업이다,하지만 몸이 굉장히 약한 직업이여서 소모품비용이 굉장히 많이 나오는 직업이다, 초반 이 문제를 모르고 육성을 하는 분들은 후반가면 부담이 오기 시작한다,퀘스트를 진행하면 소모품 값이 부담되긴하나 굉장히 빠른 속도로 퀘스트들을 밀수 있다, 하지만 무과금은 힘든 직업이다.

 

 

 

 

 

 

 

[도사]

포지션:버퍼,힐러

 

대게 MMORPG게임들을 보면 버퍼 포지션군과, 힐러 포지션군을 나눠놓곤한다. 하지만 미르4에서는 이직업들을 다 합쳐놓았다.완벽히 포지션은 서포터이며 만은 유틸기를 가지고 있지만 딜량은 떨어져 초반 육성이 조금 힘든 편이다,레벨이 오르는 만큼 각 스킬들의 효율이 올라가며 후반으로 갈수록 포텐이 터지는 직업이다.서포터 직업군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직업이며, 힐뿐만아니라 여러 버퍼들도 있으므로 다양한 재미를 추구 할 수 있다.

 

 

 

 

[무사]

포지션:근접딜러

 

무사는 전사와 다르게 전형적인 근거리 딜러 역할 직업군이다. 탱킹력은 전사보다 많이 떨어지지만 전사외 다른 직업들과 비교해보면 괜찮은 탱킹력을 보여주므로써 육성을 할때 가장 효율적으로 빨리 할 수 있는 직업이 아닐까 싶다.사냥,스토리 뿐만 아니라 여러 컨텐츠에 효율이 잘 나오는 직업이다, 하지만 과금 유저들이 맘먹고 키우면 굉장히 효율이 나오는 직업이다. 후반으로 갈수록 효율이 굉장히 높아지므로 투자 비례 효율인 직업군이므로 과금유저들에게 적극 추천드리는 직업이다.

 

 

 

 

[미르4 무과금 직업순위]

순위 직업 설명
1 도사 무과금으로 시작하기에 성장비례의 성능을 보여주는 직업 서포터 계열 직업군
2 전사 탱커직업군이며, 소모품류 값이 적게나오는 장점, 다소느린 사냥이 단점이긴하나 전체적으로 무난한 성능을 보여주는 직업
3 무사 초반 성장은 굉장히 빠르나 후반으로 갈 수록 자본비례성능이기 때문에 과금 유저들에게 추천
4 술사 초반 진행,성장은 굉장히 빠른 편 딜량 딜계수 모두 상급이나 굉장히 약한 몸으로 인한 유지비용 이 굉장히 많이 드는 직업 무자본은 부담을 느낄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