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모든 예상을 깨다!
본문 바로가기

연예

아이유 모든 예상을 깨다!

아이유 모든 예상을 깨다!!

가수 아이유가 모든이의 예상을 깨고 35회 골든 디스크 어워즈 음원 대상의 주인공이 되었다, 9일 오후 골든 디스크가 열렸다, 작년 블루밍으로 큰사랑을 받은 아이유는 팬들에게 꾸준히 노래를 사랑해줘서 감사하다는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 1월에 준비중인 정규 앨범의 선공개곡 발표를 예고하며 열심히 앨범준비중이라고 밝혔다,이어 음원 부분 본상은 블랙핑크,방탄소년단,아이유,화사,ITZY,오마이걸,레드벨벳,노을,마마무,지코등 10팀이 수상했다.

 

 

 

 

 

 

 

김수민 아나운서 펜트하우스 2 스포 논란

SBS 아나운서인 김수민 아나운서는 "펜트하우스 시즌2"의 일부 내용을 스포 했다는 의혹을 받고있다, 이로 인해 따로 입장은 없다며 방송으로 확인 해 달라고 짧게 말했다, 최근 김수민 아나운서의 유튜브 채널에 펜트 하우스2의 내용이 포함 되있다는 것과 특히 드라마의 중요 요소들이 나와있다고 비판을 받고 있다. 김수민 아나운서는 이 영상을 돌연 삭제 하였으며 SNS 계정 역시 비공계로 전환 했다.

 

 

 

 

 

박나래 바뀐 차 모하비 더마스터

박나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뜨거운 괌심이 쏠렸다, 기존 레이를 타고 다니던 박나래가  최근 방송에서 모하비 더마스터를 타는 것을 보고 방송 이후 9일 포털사이트 검색창에는 박나래 차가 검색어에 오르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날  출현한 박나래의 차는 '모하비 더 마스터'로 박나래와 잘어울린다는 의견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