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현빈 드디어 인정하다!
본문 바로가기

연예

손예진 현빈 드디어 인정하다!

손예진 현빈 드디어 인정하다!

1일 현빈과 손예진은 소속사를 통해 "배우는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되었다 드라마 종영 후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연인으로 발전 하게 되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손예진은 SNS를 통해 공개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처음으로 일이 아닌 내 개인적인 이야기로 여러분 앞에 서려니 이토록 부끄러운 건지 그렇게 되었다"라며 심경을 밝혔다.

 

 

 

 

 

 

 

 

 

설인아 2021년도는 다들 행복해요!

설인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제일 길게 느껴졌던 것 같고 괜히 크게 와 닿았던 슬픔들. 괜히 놓친 것만 같은 느끼지 못한 행복들 아쉽게 느껴지지만 기분 좋게 보내주려 해요. 2020이 있어야2021도 있죠.행복해요 우리 모두 HAPPY NEW YEAR"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강미나 구구단 해체 심경 밝히다.

걸그룹 구구단 출신 미나가 해체 심경을 전했다, 강미나는 SNS를 통해 "누구의 잘잘못을 따지기보다는 8명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해주셨으면 합니다 2021년에도 행복한 일 가득한 한해 되시길 바랄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당부했다. 구구단은  31일을 공식 해체를 공식 발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