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2주년 아바타 출시 얻는법은?
본문 바로가기

PC게임

로스트아크 2주년 아바타 출시 얻는법은?

로스트아크 2주년 아바타 출시 얻는법

12월30일 로스트아크 신규 업데이트 베른남부 업데이트가 완료 되었다, 업데이트가 된후 2주년 이벤트와 함께 여러가지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가장 관심이 가는 이벤트는 로스트아크 2주년 아바타를 얻는 법이다,아바타는 실제 로스트아크에서 현금인 크리스탈로 사는데 무료로 지급한다니 굉장히 고마울 따름이다, 이번 로스트아크 2주년 아바타 얻는 법과, 각클래스의 아바타 착용샷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다, 지금 바로 시작 해 보도록 하자!

 

 

 

 

 

 

[로스트아크 2주년 아바타 획득 방법]

방법은 총두가지이다 굉장히 간단하므로 빠르게 빠르게 진행 하도록하겠다,로스트아크 홈페이지에 접속 그후 로그인을 한다 로그인후 홈페이지 우측편을 살펴보면 조그만한 선물상자 이미지에 디렉터가 드리는 특별한 선물을 클릭하면 다음 화면이 나오게 된다.

 

 

 

 

 

 

 

자동으로 쿠폰코드가 입력되며 해당 상품들을 받을 수 있다, 외형변경권X1, 2주년 비누방울 탈 것 선택 상자X1, 전설 카드팩 선택 상자X1, 2주년 아바타 상자(무기)X1, 2주년 아바타 선택 상자X1, 디렉터의 편지X1 해당구성품들을 모두 얻을 수 있으며 쿠폰 입력후 상품이 확인은 로스트아크샵으로 가서 상품함을 선택하게 되면 상품들이 들어 와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2주년 아바타]

암살자 계열

 

로스트아크 2주년 기념 아바타는 이전 진행하였던 아바타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은 아바타들이다, 직접 유저들이 디자인 했다는 것과, 2주년을 기념해서 지급한다는 것 2가지의 상징적인 의미를 가진 아바타이다, 아바타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굉장히 진보한 디자인이며, 실제 인게임을 보면 더욱더 퀄이 강조 되어있다.

 

 

 

 

 

 

마법사 계열

 

특히 이번 아바타에서 가장 돋보이는 것은 바로 무기 아바타가 아닐까 싶다. 무기 아바타의 임펙트 하나하나 까지 신경써서 아바타를 제작 하였으며, 인게임 착용샷과 실제 무기를 휘두를때 나오는 임펙트들이 굉장히 멋지게 표현되었다.

 

 

 

 

 

헌터 계열

 

 

 

 

 

무도가 계열

 

 

 

 

 

 

전사 계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