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링크스킬 순위 1월 최신
본문 바로가기

PC게임

메이플스토리 링크스킬 순위 1월 최신

메이플스토리 링크스킬 순위 1월 최신

메이플스토리는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와 버닝이벤트로 인해 많은 신규 유저들과 복귀유저들이 대거 유입되었다, 대부분 유저들이 전에 키우던 캐릭들이 있으며, 부캐릭 혹은 주캐릭으로 갈아 타기 위하여 버닝 이벤트를 즐기고 있다. 부캐릭터를 키우는 이유는 많지만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링크 스킬 때문이다.

직업마다 고유의 특수 패시브가 있으며, 캐릭터를 육성하여 70레벨을 달성 할 경우 월드 캐릭터중 한 캐릭터에게 스킬을 전수 할 수 있으며 캐릭터 레벨 120달성시 링크 스킬 레벨이 2로 오르기 때문에 효과는 더욱더 높아진다. 오늘은 메이플 스토리를 즐기면서 필수적으로 챙겨야 하는 링크 스킬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지금 바로 시작 해 보도록 하자.

 

 

 

 

 

 

10.[호영]

링크 스킬명:자신감

 

효과:방어율 무시 5%/10%추가,HP100%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9%/14%증가

 

사냥시 방무로 인해 몬스터 한방 컷이 가능한 패시브들 가지고 있다, 타격 계수나 딜량이 약한 직업군들에게 굉장히 좋은 패시브 스킬이며, 플위,나워등 무,저자본으로 원킬 컷이 힘든 직업군들에게 꼭필요한 패시브 스킬이다.

 

 

 

9.[에반]

링크 스킬명:룬 퍼시스턴스

 

효과:룬의 힘 지속시간 30%/50%증가

 

사냥터에서 생성되는 해방된 룬의 시간을 늘려주는 링크 스킬을 가지고 있다. 기본적으로 룬을 해방시키게 되면 추가 경험치 획득 요소가 있는데 지속시간을 늘리므로써 빠른 레벨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패시브 스킬이다.

 

 

 

 

 

7.[데몬슬레이어]

링크 스킬명:데몬스 퓨리

 

효과:보스 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10%,15%증가

 

후반 컨텐츠인 보스전을 즐기기 위해서 필수적으로 챙겨야 하는 링크스킬이다.

 

 

 

6.[엔젤릭 버스터]

링크 스킬명:소울 컨트랙트

 

효과:발동 시 10초 동안 스킬 데미지 60%,90%증가 *링크 스킬 사용시 절반 값으로 감소

 

총데미지 증가인 링크스킬이다.스킬 발동시 10초 동안 총 스킬 데미지를 증가 시키는 것이기 때문에 극딜기가 있는 직업군이 선택하면 좋은 링크스킬이다.

 

 

 

5.[팬텀]

링크 스킬명:데들리 인스팅트

 

효과:크리티컬 확률 10%,15%증가

 

고레벨로 올라 갈 수록 크리티컬 확률이 중요 해 진다, 기본적으로 크리티컬 확률 퍼센트 영구치를 올려주는 링크스킬이며 120달성시 총 15%증가 효과가 있다.

 

 

 

4.[키네시스]

링크 스킬명:판단

 

효과:크리티컬 데미지 2%,4%증가

 

크리티컬 확률이 높으면 높을 수록 효과가 좋은 스킬이다 기본 적으로 메이플 스토리에서 크리티컬 데미지를 올릴수 요소들이 별로 없어서 챙기면 좋은 링크 스킬이다.

 

 

 

 

 

 

 

3.[데몬 어벤져]

링크 스킬명:와일드 레이지

 

효과:데미지5%,10%증가

 

전직업 군들이 선택하기 가장 적합한 요소중 하나인 데미지 증가가 붙어있는 링크스킬이다, 직접적인 경험치 증가를 제외하고 보면 링크스킬중 가장 효율이 나오는 스킬중 하나가 아닌가 싶다. 초반 데미지가 부족한 직업군들에게 추천드리는 링크스킬.

 

 

 

 

 

2.[아크]

링크 스킬명:무아

 

효과:전투 상태가 5초 지속되면 발동 최대 5회 중첩 지속시간 5초 데미지1%,2% 중첩당 데미지 1%,2%증가

 

전투시 캐릭터가 전투상태에 돌입하면 발동되는 링크스킬이다, 총 5번까지 중첩이 가능하며 MAX25초라는 시간이 걸리는 건 미스이지만 중첩되는 데미지를 가지고 오래 사냥을 한다면 스텍을 모으기 까지 효율이 잘 나오므로 투자하기 충분한 링크스킬

 

 

 

1.[메르세데스]

링크 스킬명:엘프의 축복

 

효과:경험치 획득량 10%,15%증가

 

메이플 스토리 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 되는 요소중 하나는 추가 경험치이다, 메르세데스의 링크 스킬에는 경험치 획득량 10%,15%를 얻을수 있는 요소들이 있어, 가장 먼저 링크스킬 셋팅시 키우면 좋을 직업군이 바로 메르세데스이다. 저렙 구간에서는 못느끼겠지만 고렙으로 올라갈 수록 추가 경험치에 대한 아쉬움이 드는 구간들이 많기 때문에 꼭챙기면 좋을 링크스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