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균 케어팟 큐브 가습기 정보 리뷰
본문 바로가기

일상,IT,제품

살균 케어팟 큐브 가습기 정보 리뷰

 

 

 

 

 

 

 

 

살균 케어팟 큐브 가습기 정보 리뷰

최근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가습기의 필요성이 매우 극대화 되었다, 최근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것은 바로 케어팟 큐브 가습기 인데, 3가지 부품으로 초간편 세척 99.9%살균이라는 엄청난 효능을 가지고 있는 가습기이다.

 

또한 매우 심플한 디자인과 함께,유지관리가 매우 간단하다는 점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늘은 살균 케어팟 큐브 가습기 정보 리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다, 지금바로 시작 해 보도록하자.

 

 

 

 

 

 

 

 

 

 

 

안전과 위생을 가장최우선으로 하는 케어팟은 미국  FDA 등록으로 안전에 대해서 입증이 된 제품이다, 미국 FDA는 소비자 보호를 목적으로 하는 미국 보건복지부 기간이다,전세계적으로 가장 엄격하고 신중한 시판 승인 결정을 내리는 것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초간편 세척: 복잡한 가습기의 불편한 부품관리와다르게 케어팟은 한눈에 보이는 단순한 구조와 3가지 부품으로 세처고과 관리가 굉장히 쉽고 편리한다.

 

-99.9%살균:끓임 살균으로 99.9%유해세균을 제거하며 대장균,녹농균,황색포도상구균,페렴균등 4대 유해세균을 단 1분만에 사멸시킨다 이는 intertek(인터텍)에 시험을 받은 결과이다.

*이때 인덕션 외 하이라이트 및 가스레인지 사용시 그으름이 생길수 있기 때문에 중탕하는것을 추천드리며,진동자 가열 살균시 진동부 부분만 1~2초 살균해야한다.

 

 

 

 

 

 

 

 

 

 

 

 

 

 

 

 

4.2L대용량,최대30시간 가습으로 굉장히 오랜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1단 작동시 약30시간,2단작동시 약15시간 3단 작동시 약10시간 이 작동시간이며 한번 급수로 굉장히 오랜시간 가습을 할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다.

 

 

 

 

 

제품명 케어팟 큐브 가습가X40
크기 250W X 250W X 300H(mm)
분사량 3단가습시 시간당 최대 350CC
정격 전압 AC220V~60Hz
KC인증 HU072555-20002
용량 4.2L
사용 유효 면적 약 30m2
정격 출력 29W
제조사 헬스앤바이오 주식회사
제조국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