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신 등급표ver.1
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신 등급표ver.1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신 등급표ver.1

드디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가 CBT를 시작했다, 굉장히 좋은 작품성으로 많은 인기를 누렸던 애니메이션으로써 많은 유저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을 무렵 애니에서 봤던 거의 대부분 히어로들이 등장한다는 소식이 풀리는 순간 굉장한 찬사를 받았다 이에 힘입어 사전 예약자100만명 돌파라는 엄청난 기록까지 세우고 있는 중이다. 오늘은 게임시작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신 등급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다, 지금바로 시작 해 보도록하자.

 

 

 

 

 

 

 

 

 

 

 

실제 인게임 영상을 보면 애니매이션과 많이 닮아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궁극기와, 각종 기술들은 줌인이 되어 생동감을 느낄 수 있다.추가적으로 세계관 내에 각종 인연을 통해 추가 공격과 함께, 다양한 기술을 구사 할 수 있기 때문에 한층더 풍부한 액션감을 느낄 수 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등급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