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폭업사냥터 추천
본문 바로가기

PC게임

메이플스토리 폭업사냥터 추천

 

 

 

 

 

 

 

 

 

메이플스토리 폭업 사냥터 추천

최근 많은 우여곡절을 겪은 메이플스토리 하지만 아직도 즐기는 유저들이 있기에 일어서기 위한 업데이트를 자주 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신직업 라라의 등장으로 다시한번 메이플스토리의 이목이 집중 되고있다,오늘은 메이플스토리 폭업사냥터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다,지금바로 시작 해보도록하자.

 

 

 

 

 

 

[골렘의 사원]

LV10~30

*10레벨까지는 튜토리얼 완료로 쉽게 찍을 수 있으며, 10레벨 이후 부터 골렘의 사원을 추천드린다.사냥 편의성이 굉장히 좋은편이다. X축,Y축이 굉장히 넓은 지형이기 때문에 빠르고 효율적인 레벨업이 가능하다.

 

 

 

 

 

 

[골드비치 테마던전]

LV30~40

*거의 메이플스토리에서 정형화된 루트인 골드비치는 2차전직이후 빠른 레벨업을 맛볼수 있는 테마던전이다,사냥도 사냥이며 퀘스트를 완료하면 경험치 보상을 더 주기 때문에 빠른 레벨링이 가능하다.

 

 

 

[와일드 보어의 땅]

LV40~50

*40레벨정도되면 와일드 보어 땅에서 닥사 해주시면 된다,X축 범위가 넓으며 굉장히 빠른 레벨링이 가능하다.

 

 

 

 

 

 

 

[제1군영]

LV50~60

*발굴 중단 지역으로 이어진 포탈로 이동이 가능한 사냥터이다, 제1군영은 따로 이동기로 이동하지 않고 위부터 아래로 내려오는식으로 사냥뒤 최하층에 있는 이동포털을 통해 위쪽으로 이동 반복사냥에 매우 특화된 사냥터이다.

 

 

 

하늘계단

LV60~80

*국민사냥터라고 할 수 있는 하늘계단은 셀리온,그류핀이 굉장히 많이 젠이되므로,약간의 심심 할 수 있는 구간을 재밌게 넘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냥터이다.

 

 

 

 

[C-2구역,관계자 외 출입금지]

LV80~100

*어딜가나 어중간한 레벨이다 굉장히 가성비 나오는 사냥터를 꼽자라 하면 바로 C-2구역과,관계자외 출입금지 구역이다,특히 이때는 많이 지루 해 질 수 있는 구간이므로 빠른 레벨링을 위해 좋은 사냥터 선점이 필요한데 C-2구역이 굉장히 효율이 나오므로 자리 싸움도 심하고 자리도 찾기 힘들긴하나 한번 자리를 잡으면 레벨업 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하늘둥지2,3]LV100~120

*100레벨으로 효율이 나오는 사냥터를 꼽자면 바로 리프레 하늘둥지 2,3이다 또한 어느정도 스타포스가 충분히 셋팅 되어있다면 스타포스 사냥터도 노려볼만하다 여러므로 이레벨대에 가장 효율나오는 사냥터중 하다.

 

 

 

 

 

 

[작은 연못가]

LV120~150

*120레벨 달성후 많은 애매한 사냥터 들이 있는데 필자가 추천드리는 사냥터는 바로 작은 연못가 사냥터이다, 나름 X범위가 넓으며,Y축범위가 적당하기 때문에 빠른 사냥에 특화된 사냥터라 할 수 있다.

 

 

 

 

 

 

[커닝타워]

LV148~160

*커팅타워 또한 모든 메이플인들의 국민 사냥터라 할 수 있다, 148~160레벨대의 유저들이 많이 찾는 사냥터이며, 스타포스 사냥터 또한 잘 배치가 되어있어 여러므로 좋은 사냥터이다.

 

 

 

 

 

 

 

 

 

[버려진 발굴지역2]LV180~200

*180이후부터는 굉장히 애매한 포지션이다 하지만 필자가 추천드리는 사냥터는 버려진 발굴지역2이다, 변형된 스톤마스크들은 이레벨대 몬스터중 난이도가 쉬운편이기 때문에 자리 선점이 어려운 단점이 있으나, 사냥터,스타포스사냥터 배치가 굉장히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추천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