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1.2 업데이트 이후 등급표 최신.
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원신 공략

원신 1.2 업데이트 이후 등급표 최신.

[원신 1.2업데이트 이후 등급표 최신]

드디어 12월23일 원신 1.2 버전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업데이트 제목은 백악과 흑룡이며 사전에 미리 유튜브를 통해 공개가 되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스토리,성유물,신규지역,무기가 추가 되었으며 유저들이 불편했던 편의성 부분에 대한 패치가 진행되었고 추가적으로 도전 및 미니 게임 콘텐츠등 이벤트등이 업데이트 되었다. 새로운 캐릭터들이 추가되며 등급표 또한 달라졌는데 오늘은 간단한 패치 내용들과 1.2 최신 등급표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자.

 

 

 

 

 

 

 

 

[드래곤 스파인]

겨울 느낌이 물씬 나는 드래곤 스파인 지역이 추가 되었다, 대게 원신은 녹색들판과 산들이 많아서 그런지 익숙한 맵은 아니다, 맵자체를 탐방 해 보면 웅장한 느낌이 들며 굉장히 디테일한 그래픽으로 새로운 지역에 대한 관심이 많이 생긴다, 특히 드래곤 스파인 지역에서는 혹한 게이지가 활성화 되기 시작하는데 캐릭터가 혹한 게이지가 올라가게 되면 서서히 체력을 잃기 시작하는 시스템이다, 그만큼 난이도가 있는 지역이다, 몬스터들과 대치중 혹한 게이지가 올라가게되면 체력을 잃는 와중에 몬스터와 싸워야된다는 단점이 있다, 해결방법은 간단하다, 주변에 있는 오브젝트를 활용하는 방법인데, 지역을 모험하다보면 횃불,모닥불,불의정령이 있다. 이주위에 가게 되면 혹한 게이지가 빠르게 감소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드래곤 스파인 맵에서는 굉장히 역동적인 전투를 해야하며 일반 맵보다 다소 신경쓸게 많다는 점이 유저들의 승부욕을 자극한다.

 

 

 

 

 

 

 

 

[신규캐릭터]

신규 캐릭터로는 이번 백악과 흑룡 스토리의 메인 캐릭터 급인 알베도와 스토리에서 만나보았던 감우가 합류하게 되었다. 알베도는 바위 원소 캐릭터 이며 원소스킬은 장판형 스킬과 서포터 스킬이 주력스킬이다. 대부분 커뮤니티에서 평은 좋은 편이며 아직까진 큰 이야기는 없는듯하다 아마 바위 속성중 가장 좋은듯하며 감우다음으로 나와서인지 몰라도 나쁜 평은 잘 들을 수 없었다.

두번째 신규 캐릭터로는 바로 감우이다. 일단 캐릭터 성능보다는 외형에 유저들은 상당한 환호를 지르고 있다. 얼음 속성에 활이 주무기이며 공격력 계수가 높은 편이라 한다. 필자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감우는 서브딜러 포지션에 위치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스킬자체는 장판기와 광역기이기 때문에 굉장한 유리한 전투를 할 수 있다. 전체적으로 좋은편에 속하는 캐릭터 인것 같은 느낌이든다.

 

 

 

 

 

 

 

 

 

[원신 1.2 최신 등급표 ]

오버롤,탐험,보스,비경,심연으로 나누었으며, 해외 등급표 참고하여 성능등급을 표시하였다, 이번 신규 캐릭 알베도는 전체적으로 A등급으로 굉장히 양호한 편이며 아직까지 감우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없어서 데이터가 없다, 추후 감우에 대한 데이터가 모이면 다시 표기할 예정이다. 11월과 크게 변한 것은 없으며, 여전히 부동의 클레와 다이루크이다. 

 

 

 

 

 

 

[원신 1.1 등급표]

 

 

원신 1.1업데이트 이후 최신 등급표 !

원신1.1 최신 등급표 인기게임 원신이 11.5일 1.1V신규 업데이트를 진행 하였다. 업데이트 내용으로는, 1.신규 캐릭터:타르탈리아,종려,디오나,신염 2.신규 스토리:마신 임무 「다가오는 각성」 3.신

friendreview.tistory.com